반응형

최화정 나이 헐

 

아침과 낮의 기온이 참 많이 차이나네요 아침에는 문다 닫고 긴팔입고 있었는데 한낮이 될수록 기온이 빠르게 상승하네요 이제 창문도 좀 열고 긴팔도 반팔로 갈아입고 해야겠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엔돌핀 솟는 여자 연예인 최화정 나이에 대해 이야기 할려고 하는데요 어머 ~저 완전 최화정 나이 알고 깜짝 놀랬지 모에요 이토록 잘 관리하는 연예인이 있을까 싶어요 저도 나이를 딱 이렇게 들어가면 좋겠는데 말이에요 

심심타파2

<사진,정보 출처: 네이버>

네이버 검색을 해보면 최화정 나이는 나오지 않는데요



놀랄 준비들 하셔야 해요 글쎄 올해 나이 56살이라고 하시네요 위의 인물정보의 사진은 2014년 2년전의 사진인데 지금은 더 젊어지신듯 더 상콤해지신듯해요 


심심타파1

제가 잘못 알았나해서 검색해본 나이 결과라 여러군데에서 알아봤는데 56살이 맞나봐요 대박이지 않나요 그것도 빠른 61년생이라고 ~정말 관리 너무 잘하시고 타고 나신것도 있는거 같아요 40대정도로 보이지 않나 싶은데





이영자

심심타파3

 그럼 최화정씨와 친한 측근분들의 나이도 살펴볼까요 이영자씨는 49세의 나이시네요 택시랑 안녕하세요 잘보고 있습니다 화이팅


김숙

심심타파4

김숙씨와도 친한지는 모르겠는데 이영자씨랑 김숙씨랑 친하셔서 올려봅니다 김숙씨는 올해 나이 42세시네요 요즘 활약이 대단하시죠


홍진경

심심타파5

홍진경씨의 팬은 아니었는데 언니쓰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에 20년만에 팬이 되었어요 진정성있는 모습은 역시 사람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홍진경씨 집 무지 좋더라고요 아기도 엄청 귀엽고 홍진경씨 닮은듯한데 무지 귀여워서 자주 나왔으면 좋겠더라고요 


라미란

심심타파6

김숙씨 쓰다보니 최화정 나이와 상관없는 라미란씨 소식까지 전하네요 ㅋ 월계구 양복점 신사들? 요기에 차인표씨와 함께 등장하신다고 하는데 아직 저는 한번도 시청을 못했네요 


박소현

심심타파7

박소현씨도 정말 동안미인이시죠 네이버 인물정보에는 나이가 안나오는데 알아보니 71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라고 하시네요 정말 동안이시죠 건망증 연예인으로 유명하신데 박명수씨 보다 동생인데 건망증 때문에 만나면 명수야 안녕 이런식으로 인사하고 해서 박명수씨가 내가 오빠라고 정정해주면 그때 고친다고 하니 우습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하고 그러네요 


지금까지 최화정씨 이야기 전하면서 여러 관련 인물의 나이정보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심심타파?파워티임?이것도 아직 진행하시는거죠? 라디오 말고 티비에서도 자주 뵙고싶어요 저도 자극받아서 관리좀 열심히 받고 하게^^ 그럼 열열하게 응원한다는 메시지로 글을 마칠까 합니다^^

'미디어속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시언 나혼자산다는군요  (0) 2016.09.23
공유 나이  (0) 2016.09.19
김종민 나이보니  (0) 2016.09.18
tvn 실시간 보기 가능한 곳  (1) 2016.09.17
라디오스타 이수지,유민상, 김민경,문세윤  (0) 2016.09.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