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시언 나혼자산다는군요

수봉이 이시언씨가 나혼자 산다에 오늘 등장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나래씨도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나래바를 오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시언 나이

수봉이

이시언씨는

82년생으로 나이는 35세이고 키는 176

이라고 하네요 

제일 처음으로 이시언씨를 만난 작품은 응답시리즈에서였죠 연기정말 잘하더라고요 그래서 응답시리즈 나온 후부터 승승장구 하지 않을까 했는데 기대했던 만큼 그리 많은 작품에서 만나지 못한듯합니다 저는 원빈씨와 함께 나왔던 김성오씨랑 헷갈려서 이시언씨가 아저씨에 나왔었나 해서 계속 원빈씨랑 한데 묶어 검색해봤는데 아니었군요




이시언씨는 중고물품 거래를 할시 직거래를 통해서 한다고 하네요 얼굴이 알려졌는데도 직거래를 하시는 거 참 의외지요 오늘 그런 모습이 전파를 탄다고 하니 동생이 다른 채널 보자고 아우성만 안되면 본방사수를 할듯 싶네요 참 전원일기랑도 시간대가 안겹쳐야 하고요 전원일기 어릴적에는 별로 였는데 지금보니 악한 감정 없는 우리 옛시절의 시골 사람들 이야기가 왜 이렇게 재밌는지 ~언제나 전원일기 할시간에 티비 앞에 있으면 다른 채널 모두 경쟁 상대가 안되네요 


중고물품 직거래 중


이시언씨는 개한테 젖꼭지 물린 이야기를 하고부터 검색하면 그 내용부터 검색이 되네요 좀 엽기적이기도 하지만 영화속 장면이니까요 뭐!!

직거래하는 장면 포착!! 스타의식 이런거 없는거 같은 소탈한 모습이라 보기 편하지 않나요 이런 모습 전 좋더라고요 그런 대표적인 인물로 저는 차태현씨가 소탈해 보여서 좋더라고요 아이들도 집공개도 크게 의식안하고 공개하는게 보기 좋았어요 너무 집공개는 절대 안되 막 이런식으로 되게 의식하면 쫌 그렇더라고요 

강아지에게 물린 사연

 

수봉이3

강아지가 핥기를 바랬는데 그래야 했던 씬이었다고 근데 물렸다고 하죠 ㅡ,ㅡ

예능소재감 에피소드네요^^

라디오스타나 이런곳에 나오는거 보면 성격이 밝은거 같은데 착한지는 모르겠네요^^


수봉이가 질투하는 사람

수봉이4


수봉이가 가장 질투하는 사람은 조정석이라고 라디오스타에서 나와 밝혔죠 원래 친한형이라서 그렇게 말할 수 있는 거 같아요 또 수봉이는 현빈과의 미담 에피소드도 전했는데요 정말 어렵던 시절 장례식장이었나 거기서 부조금 낼 돈도 없는 자신에게 현빈이 슬쩍 부조금 낼돈을 챙겨주웠다고 하네요 현빈은 어쩜 맘씨도 멋져요 얼굴도 멋지고 ~조정석과 현빈과 친한 이시언씨도 성격이 좋으니 같이 어울리겠죠 

오늘  mbc 나혼자산다에 등장할 수봉이는 어떤 모습일까 기대가 되네요 그혼자 사는 모습이 어떨지 궁금하다면 11시10분에 본방사수 하시길~이시언 나혼자 산다 커밍쑨~!!


'미디어속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70년대 히트곡  (1) 2016.09.24
강수지노래모음  (0) 2016.09.23
공유 나이  (0) 2016.09.19
최화정 나이 헐  (0) 2016.09.18
김종민 나이보니  (0) 2016.09.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