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종민 나이보니

1박2일최애하는프로라 언제나 본방사수를 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거기서 신바로 등장하는 김종민!! 언제나 뒤쳐져서 동정심 유발하는 캐릭터죠 그러다보니 늘 안쓰러운 마음에 언제나 김종민 편을 응원해요 

차태현2

근데 급실망한적이 있었으니 동구랑 차태현씨랑 셋이 한편이었다가 게임에 져서 상대방 팀과 다르게 자전거로 목적지까지 도착해야 하는 벌칙이었는데

차태현1

셋이 한자전거 페달을 밟아 함께 합심해서 이동해야 하는거 였는데 글쎄 김종민 페달을 안돌리더라는 ~헐 민페캐릭터로 이런거라도 열심히 한다면 더욱 열심히 응원할텐데 뭔가 싶은 ㅡ,ㅡ 동구의 저 황당해 하는 리액션 보쇼 동구의 인성으로는 이해가 안간다는 표정이죠 차태현은 알면서도 페달 돌리라는 소리 한마디 안하대요 이때 쪼메 실망했지요 

차태현4

그래도 심성은 착할거 같아요 차태현씨가 1박2일에서 이야기 하는데 약간 뺀질되기는 하는가 보더라고요


 

맴버 나이알기

차태현3

김종민 나이는 올해 38살 79년생이고요 코요테 맴버 신지씨는 81년생이라고 합니다


데프콘 

차태현5

데프콘씨 나이는 차태현씨랑 동갑이시죠  77년 1월 6일생이라고 해서 빠른 77로 김종민 나이보다 2살위인거죠 세살이라고 해야하나 ~빠른 나이 계산법은 애매모호합니다  차태현씨랑 친구가 되겠네요




김준호

차태현6

<사진,정보 출처:네이버>

김준호씨는 네이버에서 나이가 공개되어 있네요 맏형 맴버죠 42세로 75년생이네요 김종민씨랑 같이 바보 캐릭터 하시면서 늪에 빠진 신바를 많이 응원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차태현

차태현7

차태현씨는 76맴버 친구들과 친하게 잘 지내셔서 76년인거 많이들 아시겠네요 김종국씨와도 친하시고 차홍도 홍경인씨를 위해 같이 하시는등 인성 좋은 모습을 많이 보이시는거 같아요 유재석씨와 더불어 안티 없는 연예인이신듯 하죠 그때 슈가맨에 같이 나왔을때 막 그러더라고요 늘 웃는 모습이 서글서글하니 모난 구석 없이 좋아보이시네요 그리고 리액션도 갑이라 차태현씨 있고 없고에 따라 분위기도 많이 다를듯해요시즌3 시작할때 김종민씨 그만두면 자신도 그만둘거라 그렇게 이야기 하셨다고 하더라고요

윤시윤

차태현8

동구라고 맨날 불러서 본명이 기억이 안나서 맴버들 연관검색어로 이름을 떠올렸네요 벌서 31세네요 거침없이 하이킥 요즘 재방해서 가끔 보는데 그때랑 변한 모습이 없는듯해요 이승기, 주원에 이어 다시금 고런 인기쟁이 캐릭터 이어받는거 같죠 근데 운동신경은 좀 없는듯해요 ^^인성 좋아보이시는거 같음 근데 예전 하이킥 시절이랑 달라진게 전혀 없는 듯 본래가 외모가 뛰어났나 보네요 

김종민 나이 알아보면서 맴버들 나이까지 모두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몇명 같이 맴버로 나오면 저는 그렇게 서열이 궁금하더라고요^^그럼 저처럼 나이 궁금쟁이 분들을 위한 포스팅은 여기까진걸로 하죠^^좋은 일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따가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미디어속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유 나이  (0) 2016.09.19
최화정 나이 헐  (0) 2016.09.18
tvn 실시간 보기 가능한 곳  (1) 2016.09.17
라디오스타 이수지,유민상, 김민경,문세윤  (0) 2016.09.14
다시 시작해 줄거리 알기  (0) 2016.09.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