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시 시작해 줄거리알기

인물관계도1

큰 줄거리를 보면 일과 사랑을 이루어가는 과정이라고 하는데 알파 신데렐레라는 표현을 썼네요 알파 신데렐라라는 신조어 한번 알아봐야 겠습니다 신데렐라와 같은 운명이지만 일과 사랑 부분에서 모두 이루어내서 또 다른 신데렐라라는 뜻이 아닐까 짐작해봅니다 그에 맞는 뜻을 찾아봐도 없네요


인물관계도2

총 120부작으로 오후 7시 15분에 방송 이 되고 있고요 


시청률

인물관계도3

시청률면에서는 여자의 비밀에 아주 뒤쳐지고 있네요


다시 시작해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4

등장인물 관계도는 조금 복잡하고 까다로워요 장미란과 이태성 사이에서 나영자가 때어났는데 지금은 나봉일과 김하나가 나영자는 친엄마인줄 알고 있는 상황에서 나영자와 하성재가 좋아 지내는 사이입니다


다시 시작해 줄거리

인물관계도5

엠비씨 다시 시작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각 인물별 상황이 다 제공이 되어서 중간부터 다시보기 시작하시는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지욱네 집안 사람들

인물관계도6


예라네 집안 사람들

인물관계도7


9월13일 줄거리

인물관계도


어제 날짜의 다시 시작해 줄거리를 살려보면 선호와 영인의 재회하는 신이 나왔어요 영인이가 선호를 만나기 위해 무료급식소를 찾는데요 이때 선호는 영인을 만나러 가서 서로 엇갈렸죠 그렇게 엇갈리나 했는데 가운데 지점해서의 재회가 이루어진 모습입니다 


인물과계도9

강병철과 개인간호사인 송지숙의 결혼발표 모습도 전파를 탔습니다 이예라 장미란 모녀가 한방 먹은거 같아 아주 통쾌상쾌 했습니다


인물관계도10

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모습입니다 ㅋㅋㅋ

"억지도 이런 억지가 없어"

이 둘을 보고 울엄마가 하시는 말씀이십니다




지금까지 다시 시작해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를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선과악의 공존하는 내용은 언제나 보는 재미가 더합니다 다시 시작해는 오늘 14일은 결방이라고 합니다 장미란 모녀의 기똥찬 억지 부리는게 궁금하시다면 mbc drama 7시 15분을 잊기 마시고 본방사수 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