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디오스타 이수지,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라디오스타에서 오늘 "함부로 배터지게"특집을 마련한다고 합니다 함부로 애틋하게를 패러디한 제목부터 심상치 않은 기운이죠 맞습니다 김민경, 문세윤, 유민상, 김준현, 이수지까지 프로 먹방러들이 대거 출연해 자리를 가득 메웠는데요

함부로 배터지게1

모두 호탕하게 웃는 모습인데요 이들중 썸 아닌 썸을 소유한 두명이 있었으니 라디오스타 이수지와  김준현이라고 하는데요



이수지는 무려 10년만에 김준현에 대한 마음을 털어놓았다고 해요 썸이라고 할 수 없는 것이 라디오스타에서 김준현씨와 동료들은 그사실을 전혀 몰라 "정말?"이라고 반문을 했다고 하네요 


함부로 배터지게2

이수지씨가 이런 마음을 간직한 적이 개그맨 지망생 시절이었다고 해요 그때 고백할까도 생각했었는데 김준현의 어떤 특정한 행동으로 인해 그런 생각을 접었다고 이야기 했고 이 이야기를 들고 동료들은 폭소를 터트린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행동을 했을까 궁금함을 자아내내요


그럼 여기서 오늘 라디오스타 게스트들의 프로필을 살펴보도록 하죠

김민경

김준현24

뮤지컬 드림걸즈 시즌5에 출연하고 있는 김민경씨는 올해 36세로 23기 공채 개그맨입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매운 볶음면"의 레시피를 자신만이 개발한 방법으로 소개한다고 하니 또 이슈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유민상

김준현26

유민상씨는 올해 나이 38세로 20기 공채 개그맨이시네요 유민상씨는 박명수씨의 라디오쇼에 출연해서 몸무게를 밝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몸무게가 138키로라고 하네요 박명수씨의 140이야기에 발끈 하기도^^

문세윤

김준현21

백지영과 문세윤의 콜라보로 "내귀에 돼지"를 불러 기사가 나기도 했었는데요 의외로 나이가 82년생으로 제일 어리시네요 배우자 김하나씨는 응원단 치어리더 팀장이라고 하시는데 미모가 상당하실듯 합니다 역쉬 능력자들은 미인을 얻나봅니다 


김준현22

tvn 프로그램 택시에도 함께 나왔나 봅니다 




역쉬 예상했던 대로 미모가 상당하시네요

김준현

김준현

올해 37세로 22기 공채 개그맨인 김준현씨입니다 작년 우수상에 빛나는 개그맨이죠^^ 몸무게는 문세윤씨보다 덜나가시네요 radio star 에서 이수지의 뜬금 옛고백을 어떻게 리액션할지도 궁금하네요 지금 아내가 임신중이고 아기의 태명은 보보라고 하네요

이수지

김준현23

85년생으로 출연자들중에 가장 어리고 27기로 가장 후배인 라디오스타 이수지씨입니다 임우리, 송중근씨와 함께 세젤예라는 코너를 공개하기도 했죠


김준현25

프로 먹방러 라디오스타 이수지, 유민상, 김준현,김민경, 문세윤 이들의 거침없는 입담이 궁금하거든 mbc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 본방사수를 잊지 마세요


'미디어속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종민 나이보니  (0) 2016.09.18
tvn 실시간 보기 가능한 곳  (1) 2016.09.17
다시 시작해 줄거리 알기  (0) 2016.09.14
저 하늘에 태양이 줄거리 알기  (0) 2016.09.13
하재숙 결혼  (0) 2016.09.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