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 하늘에 태양이 줄거리 알기

드라마를 잘 안보는 편인데 며칠전에 감성적인 제목의 드라마가 계속 검색어 상단에 떠있어서 줄거리 대충 보고 재밌을거 같아 짬짬이 보는 편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드라마 "저 하늘에 태양이" 줄거리와 등장인물 관계도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야 겠어요

중졸 산골 소녀의 서울 상공후의 성공스토리 라고 하는데 저는 이 드라마 제목을 보고 80년도에 등장했던 꽃반지라는 드라마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생각난 김에 검색해보니 포털사이트에서 정보를 제공하더라고요 30년전의 드라마도 검색하면 나오니 신기하더라고요 그럼 주요 등장인물들을 살펴보면서 등장인물의 성격 속 저 하늘에 태양이 줄거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하늘에 태양이 줄거리 주요등장인물

등장인물1

해당 드라마의 홈페이지에서 담아온 사진인데요 극 초반이라 그런지 주요 등장인물의 사진이 많이 비어있는 모습입니다

기획의도

등장인물2

1970년대의 시대적 상황을 바탕으로 그 시절 여주인공에게 드리워진 가족 부양의 책임감 그리고 엇갈린 4남녀의 사랑이야기를 비롯, 그시절만이 내뿜을 수 있는 시대적 배경 속 순수한 향수 또한 우리들의 감성을 자극할듯 합니다

사는게 치열한 그시절의 성공에 대한 욕망과 함께 스치듯 지나가는 썸이 만연한 요즘 시대의 사랑과는 다른 진정한 사랑을 이야기 한다고 하네요




주인공

등장인물3

그럼 파란만장한 삶의 주인공 여주 강인경을 만나봐야 할텐데요

여주인공 윤아정

등장인물4

아침드라마 기존 여주인공의 모습과 별반 다르지 않은 모습이네요 윤아정양이라고 하는데 

등장인물5

위 사진은 "저 하늘에 태양이 "제작 발표회"의 모습이라고 하는데 볼이 발그스름하고 전체적으로 러블리하게 코디한 모습이 사랑스럽네요

등장인물66

저 하늘에 태양이 줄거리는 홈페이지 가보니 따로 나온것은 없고요 4명의 주인공에 대한 설명에서 줄거리를 유추해 볼 수 있겠는데요

남정호 역의 이민우씨는 워커홀릭, 정략결혼 등의 조금 야망이 있는 모습을 보이다가 여주인공 인경을 만남으로 약간의 인생의 변화가 생길까요 나쁜남자일듯 했는데묵묵히 여주인공을 지켜준다고 하네요

등장인물7

인경에게 빠지는 남자 한명 추가요^^ 배우 노영학씨라고 하는데요 프로필을 살펴볼까요

등장인물8

올해 24살로 청소년때 데뷔를 한 배우네요

등장인물9

이름이 라디오스타에 나온듯해서 라디오스타랑 함께 검색해보니 아역 톱스타편에 나왔었네요 정말 많이 성장했네요 

등장인물

착한여주에 상반되는 역할은 꼭 빠질수 없죠 그런 역할에 남희애 역의 김혜지양입니다 무척 이목구비가 예쁜데 역할에 충실하게 세게 보이게 사진을 찍었네요 부족함 없이 자라 빠질건 없는 스펙이지만 짝사랑하는 남자의 마음은 여주인공 인경을 행해 있군요 뻔한 스토리 중에 하나지만 어떤 짜임새로 풀어나갈지 기대가되네요





주인공들의 성격을 바탕으로 저 하늘에 태양이 줄거리를 살짝 엿보는 시간을 준비했는데요 오전 9시에 kbs2티비에서 방송을 하고요 추석날은 결방이라고 하네요 70년대 향수와 함께 4인4색의 사랑스토리와 성공스토리를 엿보실 분들은 아침 9시에 티비앞에서 본방사수 하시길 바랍니다 바람 잘 날 없는 윤아정의 성공 상경 스토리가 진행중입니다


'미디어속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디오스타 이수지,유민상, 김민경,문세윤  (0) 2016.09.14
다시 시작해 줄거리 알기  (0) 2016.09.14
하재숙 결혼  (0) 2016.09.10
뮤직뱅크 방청신청 쉽네  (0) 2016.09.09
토니안 혜리는  (0) 2016.09.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