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재숙 결혼

 한채아씨와 하재숙씨가 함께 사진을 찍은 모습이 기사가 났더라고요 특급의리라는 기사였는데 의외의 친분이지 싶네요 



하재숙씨는 정말 잘 드실거 같은데 오늘 백종원의 3대천왕에 게스트로 나온다고 해서 더욱 기대가 되네요 외모를 보고 잘 드실거 같은 느낌보다는 정말 맛깔나게 보는 사람 군침돌게 드실거 같아요 왜 요즘 혼자밥먹는 프로도 있고 그런데 하재숙씨가 그런 프로에 나와서 맛있게 드시면 진짜 넘나 먹고파 환장할거 같아요

한채아1

 

한채아씨와의 특급의리 사진

백종원의 3대천왕 사진



오늘 3대천왕에서는 족발과 닭발의 겨루기라고 하는데요 조금 있다 프로그램 시작하면 뭐 김부스러기라도 옆에두고 먹으면서 침샘자극을 달래는 수밖에 없겠네요 

제목처럼 하재숙 결혼에 대해

하재숙씨 결혼사진



결혼식사진은 모두 조신한 사진인데 요렇게 활기차고 씩씩해 보이는 사진도 참 보기 좋아요 육중완씨랑 친하신가 보네요 하재숙 결혼은 지난 1월에 치렀는데요 스킨스쿠버 동호회를 통해 만남이 이루어졌다고 하니 저도 동호회라도 나가 봐야겠어요 ㅎㅎㅎ

하재숙 신혼여행 사진




팔라우로 신혼여행을 떠났다고 하는데 스킨스쿠버 동호회에서 만난 이들답게 요런 바닷속 거북이 등의 신혼여행 모습이 너무 부러움을 자아내내요  남편은 동갑내기 사업가라고 합니다 만난지 2년 6개월만에 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하재숙 결혼식장에는 최정윤,배수빈, 신소율 등이 찾아 축하를 해주었다고 합니다 몇개월 지난 후의 결혼식 글이 조금 뜬금없긴 하지만 하재숙씨 결혼 여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조금 적어 보았습니다

행복한 결혼생활 보내세요

'미디어속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 시작해 줄거리 알기  (0) 2016.09.14
저 하늘에 태양이 줄거리 알기  (0) 2016.09.13
뮤직뱅크 방청신청 쉽네  (0) 2016.09.09
토니안 혜리는  (0) 2016.09.08
2016 추석특집 프로그램 모음  (0) 2016.08.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