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유 나이

부산행에서 공유씨 정말 멋있더라고요 그냥 일반인들 한순간에 오징어 만들어 버리는 후덜덜한 비쥬얼이더라고요 그동안은 그렇게 공유씨 잘생긴거 못느꼈는데 부산행에서 하얀색 와이셔츠 하나 입고 있는데 얼마나 말쑥하니 멋져보이던지~근데 마동석씨의 귀요미 모습도 뒤지지 않았다는 ㅋㅋㅋ 왜케 귀여우신지 우람하신데도 ㅋㅋㅋ


밀정

부산행에이어 밀정도 후덜덜한 관객수를 자랑하고 있다고 하죠 지금

밀정1

<출처:네이버>

이런 상황이라고 하네요 점유율이 상당하네요 무려 70프로를 넘다니 ~근데 벌써 부산행은 10위권안에 안보이나요? 


밀정2

저는 배우를 좋아지는 계기가 인성이 멋질 경우 더욱 반하게 되던대요 그 예로 인성 좋기로 유명한 김우빈씨가 있습니다 이분은 학교 찍을때 반학생으로 나오는 작은 단역에게도 세심하게 관심을 기울이고 그랬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차승원씨도 넘나 인성 좋기로 유명한듯해요 그러고 보면 아주 삼시세끼에서 손호준과 남주혁씨를 잘 챙기는 모습에서 그런 모습은 유추가 가능하더라고요


밀정3


공유씨의 인성은 송강호씨에 이어 전도연씨도 좋게 이야기 하시던데요 송강호씨는 심성이 맑은 영혼이라고 극찬했고 전도연씨는 따뜻하고 자상하다하고 했는데요 이런 공적인 곳에서의 인터뷰 말고 또 검색해봤지요^^ 





뭐 별 다른 일화는 없더라고요 근데 음악듣는거 좋아하고 조용하게 혼자 있는거 좋아하시는 분이라고 멋진분이라고 누가 적었더라고요^^그리고 이분 실물로 보게되면 완전 조각이라고 하네요 실제로 본 분이 댓글로 남기신거 그대로 가져와보면 장동건 보다 멋지다고 ~헐 실제로 보고 프네요 공유씨는 79년 7월10일생이라고 합니다 올해나이 38세네요 나이들어도 멋질 사람이에요 

'미디어속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수지노래모음  (0) 2016.09.23
이시언 나혼자산다는군요  (0) 2016.09.23
최화정 나이 헐  (0) 2016.09.18
김종민 나이보니  (0) 2016.09.18
tvn 실시간 보기 가능한 곳  (1) 2016.09.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