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천기누설 기침이 오래갈때 홍도라지 조청

아빠가 건강검진 하셨는데 폐에 약간 아주 약간 이상조짐이 보인다고 하셔서 

ct찍고 하셨는데 다행하게 아무 이상 없다고 결과가 나왔어요 

그래도 나이드 이제 많으시고 해서 여러모로 걱정이 되는지라 

폐에 관련해서 검색을 해봤는데 다양하게 기관지에 좋은 

음식 폐에 좋은것들이 참 많더라고요 그중에 청열차인가~

그거 드시게 하려고 했는데 

또 재료를 믿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고개를 들어서 

다시 신중하게 알아봤는데 홍도라지 조청이라는 것이 있더라고요

천기누설 기침이 오래갈때 편에  나왔던가 하던데 

 2014년에 방송된 것이니 꽤 오래전에 방송된것이네요




기관지에 좋은 음식1


도라지가 저도 폐에 좋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매일 도라지 반찬해드리는것도 한계가 있고 해서

 도라지배즙이 있어서 검색도 해보고 했는데 

홍도라지 조청에서 이거다 싶었어요





기관지에 좋은 음식2

천기누설 기침 기관지에 좋은 음식 홍도라지 조청


천기누설 104회 기침을 잡아라 편에 방송되었던거 같은데요





기관지에 좋은 음식3


천기누설 기침편 기침이 오래갈때  홍도라지 조청을 만드는 방법도 나왔는데요 

먼저 도라지를 홍도라지로 만들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홍삼 만드는 법과 동일 하다고 하네요

이때 도라지를 선택할때는 3년이상된 도라지를 선택하는게 좋다고 해요




기관지에 좋은 음식4

천기누설 기침이 오래갈때

 

도라지는 먼저 살짝 찌어서 말려준다고 하네요

한번만 말리는게 아니라 5번정도 까지 말려서

 기간으로는 20일정도까지 걸린다고 해요




기관지에 좋은 음식5

기관지에 좋은 음식6


그렇게 말리면 홍도라지게 되는데 이제 다시

 물에 넣고 10시간을 넘게 달여준다고 하네요

그런 과정들이 다 나왔어요 

근데 그걸 따라하기에는 너무 과정이 고되보이지요

그래서 티비에서 나온 홍도라지 조청을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지금처럼 쭉올린 사진모양 저는 구입을 했습니다




기관지에 좋은 음식7


가격은 3만원대고요 

무방부제, 무설탕, 무색소라고 함께온 책자에 적혀 있네요

먼저 상담해보려고 전화해봤는데 

이걸 만드는 분이 상담을 해주시거나 그러진않는가 보더라고요

 폐에도 좋을까요 염려된 마음에 여쭤봤는데 

기관지에 좋으니 폐에도 좋지 않을까요 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더 물어보고 팠는데 본인은 만든사람이 아니라 

잘 모른다 요런식으로 말씀하셨던거 같아요

 불친절하거나 그러시진 않았고요 친절하셨어요

상담은 전화보다는 온라인 상으로 하는게 더 도움이 될 듯 싶었어요




기관지에 좋은 음식8


여기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참 리뷰가 좋아서 크게 망설이지 않고 구입했어요 

함께 온 책자에 손글씨 적혀 있는거 특이하죠 

스님들이 만드신다고 하는데 좀 더 믿음이 가기도 했어요




기관지에 좋은 음식9


참 진하죠 아이수저로 하루에 세번 먹으면 된다네요 

제가 사진찍으면 잠깐 맛봤는데 맛있더라고요

전 요런거 좋아하거든요

홈페이지 리뷰에 달린 댓글보니 아이들도 잘 먹는다고 하는데 

정말 그럴거 같았어요





기관지에 좋은 음식10


아직 드신지 며칠 안됐어요 4일째인가~

기침을 하고 그런아이들이 먹으면 바로 표가 난다고 하는데 

부모님께선 그런 정도가 있으셔서 드신건 아니라 

어떤 달라짐이 크게 없더라도 한달은 드시게 할려고 하고 있어요 

천기누설 기침편에도 방송되고 댓글달린 반응도 좋아서 전 기대가 크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