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추석 아육대 라인업 알아보자


올림픽 금메달 소식이 속속들이 들려오니 기승부리는 더위에도 함박 웃음을 짓게하는 날이네요 

아이돌세계에도 존재하는 작은 올림픽 !!아육대 !! 말도 많고 탈도 있었지만

 올해도 어김없이 2016추석 아육대 라인업이 등장했습니다 


아육대 부상자명단이 있을정도로 부장자가 속출하기도 했기 때문에 

페지안하냔 말이 많았었는데요 2016 추석 아육대 라인업에 방탄소년단도 보이네요

인피니트 우현이 어깨부상, 에이핑크 남주가 발목부상, 샤이니 민호, 마마무 문별 등

그리고 갓세븐의 잿슨도 발목 부상을 입은적이 있죠




sm 올추석 아육대 불참

이런 가운데 sm이 하와이 단합대회를 이유로 2016 아육대 라인업에 불참한다는 기사가 떴습니다 
겹쳐진 일정으로 인해 올추석 2016아육대 라인업에 들 수 없다는 이유~ 
근데 이런기사가 팬분들은 반갑다고 하니 그동안의 아육대의 부상으로 인해 팬분들도 많은 상처가 되었던 거지요 
독보적인 기량을 선보였던 민호를 볼 수 없음에 안타깝지만 선수보호차원이란 말이 더
 우선이 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엑소 시우민도 경기중에 김동현과의 부딪힘으로 인해 무릎 부상을 입어 
그후의 일정에도 지장이 있었던 적이 있었으니까요



팬들 사이에서는 2016 추석 아육대 라인업의 명단이 떠도는가 하면 엠비씨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아무것도 

정해진 것이 없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네요 이 기사가 7월 29일 기사네요 정해졌어도 안정해졌다고 했을듯한데 ~

아이돌의 특출난 운동신경을 보는것이 재미있기도한 반면 

부상의 염려때문에 논란도 계속 이어지고 있는 상황인듯 합니다



8월  29일 아육대 녹화 이어져


7월 26일날 난 기사에는 또  8월  29일 2016추석 아육대 녹화가 이어진다고 하는 기사도 있는데요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녹화가 이어지는데 누가 출연하는지 등의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일절 언급은 없는 모양입니다 

2틀동안 녹화가 진행된다고 하는군요 

이번 2016 추석 아육대 라인업에서는 부상없이 잘 마무리 되길 바라며 

또 누가 영예의 체육돌로 급구상할지도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부상없는게 우선입니다

시청률 면에서도 승승장구 한다고 하네요

날도 더운데 전 가요듣기나 해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