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박2일 아육대 특집 트와이스랑 누구?


대세아이돌 트와이스가 등장할것으로 예고해 아주 관심의 집중이 된 1박2일인데요 
이번주 8월9일 방송에서 1박2일 아육대 특집으로 이루어진다고
해서 아주 네티즌들이 들썩들썩 하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경상북도 청도에서 펼쳐지는 이번 1박2일 아육대 특집은 "더우면 복이와요"란 타이틀로 진행이 되는데요 

트와이스가 함께해서 무더위 극복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이 됐는데요 1박2일 아육대 특집이라고 하니 

더 많은 아이돌 게스트가 예상이 되는 바인데요 아이오아이나 아이유등 각각 맴버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 

맴버를 언급하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기사를 보면"역대급 게스트가 줄줄이"란 표현을 썻는데요 

맴버들 표정으로만 봐도 등장인물에 대한 놀라움을 느낄수 있을거 같아 

더욱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이오아이가 등장하면 저는 좋겠네요 





관련 댓글보니 호의적인 댓글은 그닥이더라고요 유호진 피디가 빠지면서 재미없어졌단 이야기도 들리고 ~


저도 유호진 피디가 1박2일에 애정이 무지 많을 줄 알았는데 중도하차 하는 모습보고 뭔가 의쌰의샤하는분위기에서 맥이 빠지는 기분도 들더라고요




무지 마르셨던데 리더쉽있고 카리스마있게 잘 진행 하셨는데 말이에요






"슈퍼맨과 1박2일 분리된다"

또 요런 기사도 1박2일 관련해서 있네요 

슈돌이랑 해피선데이로 함께 묶인 프로였는데 이제 분리된다고 해요 

슈돌본후에 1박2일이 바로 방송이되서 자연스럽게 이어서 보곤 했는데 중간에 광고를 한후에 따로 분리된다고 하네요 

예전에 시청률도 함께 집계가 되어 나오곤 했는데 이제 더욱 진검승부를 펼칠 수 있을거란 기사네요



아무튼 오늘 1박2일 아육대 특집 저는 늘 그렇듯이 본방사수합니다

1박2일 맴버들의 표정에서 사뭇 아이돌맴버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1박2일 아육대 특집 누가 나올까 기대가 되네요

참, 오늘은 김준현씨랑 박보검씨가 제천에서 1박2일 촬영중이라고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