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발라드 명곡 모음


그날그날의 기분에 따라 음악도 달리 듣고 싶어지죠 기분이 슬플때 더욱 발라드 명곡 모음을 전 듣고 싶기도 하더라고요

 그 슬픈 충만함을 발라드 명곡 모음으로 느끼고 싶어서요 잔잔한 발라드 명곡 모음을 한번 모아봤어요 

제가 즐겨듣는 노래들도 있어서 담아와서 저도 늘 리플레이 한답니다





게시자 kjesslee


첫번째곡 김범수의 보고싶다

 

발라드 명곡 모음의  끝사랑, 하루, 약속등 애절한 발라드의 유행가가 많은 가수죠

저는 슬픔활용법이란 노래도 참 좋더라고요

이 보고싶다가 수록된 앨범을 통해 김범수의 인생이 전환기를 마련했다고 하더라오교




게시자:giangson





백지영의 사랑안해


10여년전 노래죠 그시절의 추억도 같이 소환시키는 발라드 모음 듣기입니다
꿀성대 감성보컬 백지영의 목소리는 언제들어도 더욱 노래에 빠져들게 하는 마력을 선사하네요
이노래가 한참일때가 7월이었는데 그 더웠던 10년전이 기억이 나네요



한때 이노래만 반복해서 들었던 때가 있었는데 

이제 오랜만에 들으니 그때 감성이 물씬 느껴집니다





게시자:MuayJK


박효신 눈의꽃


 10년도 더된 곡이죠 사랑한다 미안한다 백그라운드송 !!

이때만해도 드라마를 자주 보던 시절이라 이드라마도 거의 다 보다시피 했는데요

 퇴근후에 주무시는 부모님 이불 맡에서 씻고

 자기전에 한토막씩 보고 잠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주인공들이 이때 아주 이드라마에

출연후에 더욱 핫해졌었죠 임수정 정말 이뻤는데 말이에요

호소력짙은 목소리가 더해져서 더욱더 드라마의 내용을 더욱 절정으로 몰로가죠 박효신이 소를몰듯~








게시자 koshinae

뮤직비디오 장면을 담아봤어요


리즈 그댄 행복에 살텐데


슈가맨에 한번 나왔었잖아요 그때부터 역주행하기 시작했는데 제대로 꼿혔었죠
슬플때 사랑에 상처받았을때 이노래 들으면 더욱 슬픔이 절정이 되죠





게시자 MATHl Lovecity




에메랄드 캐슬 돌아볼까


에메랄드 캐슬하면 발걸음이 먼저 떠오르죠 지금 세대 분들은 이 가수 자체를 모르시는 분들도 많은실텐데
90년대 발라드 명곡 모음 중에 하나로 그시절 참 많이도 흘러나왔었는데 말이죠
이분도 슈가맨에 등장했어죠






게시자:ichi☆GO!




버즈 울지마

 



발라드 명곡 모음 마지막 버즈 민경훈씨의 곡인데요 요즘 활약이 대단한 요즘이죠 

쌈자신도 너무 웃기고 돌+아이로서의 면모를 

요즘 유감없이 발휘하시는데 꽤 잘어울리더라고요 

사진은 민경훈 리즈시절 모습인데 미모는 예나 지금이나 여전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