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보검 김준현 1박2일 게스트로 촬영중


구르미 그린 달빛의 촬영 비하인드컷이 kbs의 구르미 드린달빛 인스타그램에 떳네요 

곤룡포 입은 박보검 모습이 꼬마신랑 느낌이 나는듯 하기도 하네요

두 주연 김유정과 박보검의 모습이 인스타그램에 떴는데 박보검 위주로 퍼왔네요 유정양 미안~

근데 둘이 맑고 밝고 순수한 모습이 참 잘 어울리네요




출처:구르미 그린 달빛 인스타그램 



아, 그리고  1박2일에 박보검,김준현이 떳다고 해서 그 소식 전할려고 해요

웬열웬열~~내가 젤로 좋아하는 1박2일에 최애하는 박보검이 떴나니 넘 기분 좋은데요

지금 촬영중이라고 하니 또 촬영후 이야기가 속속들이 올라오지 않을까 싶네요







촬영은 충북 제천에서 이루어 졌다고 해요

저희집이랑 가까운데 말입니다 차태현씨랑 친한 박보검,그리고 김준호씨랑 친한 김준현!!

요런 이유로 출연했나 보더라고요


박보검은 예전에 여행갔을때 정리도 스스로 하면서 막내로서 제몫을 톡톡히 하던데 

1박2일 멤버들과의 캐미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1박2일 맴버들이 동구한테 하는 거처럼 막 놀리고 그러진 않을까요 ^^

넘나 대박 게스트인듯하죠

방송은 8월 중순쯤에 이루어 진다고 하니 꼭 모두 본방사수해요






요런 기사가 계속 올라오네요

어젠 유인가씨도 이런 기사가 뜨더니 말이에요

근데 대부분 오비이락이라고 하는 말도 있으니 좋은 소식만 이제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박보검 김준현 1박2일 게스트 

구르미 그린 달빛 ~안구정화 사진 몇개 올려요







박보검, 송중기  넘나 멋진 두배우님들

박보검 김준현 1박2일 게스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