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유 다이어트 식단 대단해 다이어트 자극사진


소유 몸매 후덜덜하더라고요 복근도 그렇고 힙업도 그렇고 ~

 소유 다이어트 식단으로 한달에 8kg 감량한건지는 모르겠는데

8kg감량했다고 하더라고요




한달에 8kg 16


몸매 정말 이렇다면 꽁꽁 싸매고 다니기 싫을듯 

라이이 너무 이쁘죠

소유 다이어트 식단은 아침에는 삶은 고구마 1개

점심에는 빵 그리고 삶은 달걀

저녁에는 김밥 3개 요렇게만 먹었다고 하는데요 

다른분들도 소유 다이어트 식단으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계셔서

리뷰도 찾아봤는데요 

광고성글 말고 제대로 된리뷰는 찾지 못했어요 



좀 빡센 다이어트 방법이라 따라하신 분들 많지 않으실것  같아요 

근데 이렇게 소유 다이어트 식단으로 다이어트 하면 격하게 살이 빠지면서 

살의 탄력도 줄어든다고 하니 좀 더 장기적인 시각으로

 다이어트를 해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한달에 8kg 15

한달에 8kg


근데 저녁에 김밥 3줄도 아닌 3개라니 ~간에 기별은 가게 먹어야 하지 않나 싶네요

영양소 섭취면에서도 그렇고 요요현상도 그렇고 

따라하고 싶은 소유 다이어트 식단은 아니네요




한달에 8kg  14



전 살빼면 가슴살 부터 빠지던데 이 언니는 정말 운동도 열심히 했나 보네요

근데 요 소유 다이어트 식단이 1년전 이야기니 뒷북의 글이긴해요





한달에 8kg  13


한달에 8kg  13



소유 다이어트 전후 사진이라고 하는데 

다이어트 전의 모습도 정말 날씬하고 이쁘네요

저의 목표는 소유 다이어트 전의 모습으로 만들기에 도전해야 겠어요

8kg을 뺀 모습이라고 하는데 운동도 같이 해서 

아주 탄력적인 몸매라서 더 라인이 이쁘네요



한달에 8kg 12


후덜덜한 다이어트 자극 사진 몇 개 올려볼게요



정말 신이내린 몸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싶네요 라인도 겁나 이쁘고




한달에 8kg 11


옆라인


한달에 8kg 8


눈빛도 넘 섹시하고 피부색도 이뻐보이네요



한달에 8kg  9


소유 다이어트 식단은 따라할 엄두는 안나는데

소유 다이어트 자극사진 보니 

이런 몸매는 갖고 싶은~



소유 다이어트 식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