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립자연휴양림정보


여름 피서 계획 어디로 세우셨나요.아직 적당한 곳 마련을 못한 분들을 위해 국립자연휴양림정보를 드릴까 합니다.산음자연휴양림이라고 들어가는 입구에서 멀지않아 좋다고 한 곳입니다. 서울근교라 이동성도 좋고 피톤치드와 함께 무더위는 피할정도라고 합니다.청명한 계곡물에 발을 담그고있으면 시릴정도라고 합니다.위치한 용문산은 경기도내에서 3번째로 높은 곳이라고 합니다.천연활엽수와 침엽수가 주를 이루는등 망준한을 즐기기 좋다는 리뷰도 있습니다.

방태산자연휴양림은 강원도 인제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에서 이동시 4시간을 소요한다고 합니다.마당바위,이단폭포등 수려한 자연환경이 자랑이라고 합니다.또한 백두대간 인접으로 봉우리가 넓고 높아 넓은 조망권을 자랑해서 기억에 남을 등산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충청남도에 위치한 용현자연휴양림은 수도권에서 이용시 서해안안 고속도로 타고 이동하면 1시간 30여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해발 678의 계곡물이 깨끗하고 맑다고 합니다.서해바다의 조망및 등산에 이로운 지경이하고 합니다.

전북의 변산자연휴양림은 채석강,해수욕장등 여름을 즐기기 좋은 곳과 인접해 있고 절경을 자랑하는 아름다운 명소가 자랑거리입니다.





전남 낙안민속자연휴양림은 낙안읍성민속마을에서 2키로 정도의 지점에 위치해 있고 비오는날 처녀폭포의 임차게 내뽐는 모습이 일품이라고 한다.통나무로 지어진 모습의 외부가 놀러온 느낌을 많이 선사한다고 한다.


오서산자연휴양림은 야영 데크가 8개로 이루어져 있고 보령에 위치해 있고 근무하시는 분이 친절하다는 글도 있습니다. 남도여행.


경남 지리산자연휴양림은 경상남도 함양군에 위치해 있고 여름철 피서의 적지라고 소개된 곳이다.천연활엽수림의 분포 및 계곡과 어우러진 경관이 보기 좋다한다. 10월에는 천왕축제, 3월에는 물레방아축제도 있다고 한다.600원에 쓰레기 봉투를 구입해야 한다고 한다.충분한 주차장에 오르막길 여부 그리고 또한 열동 정도의 취사장등이 있다고 한다. 공기는 시원하고 맑으나 데크는 약간 작은 느낌이란 글도 있다.





충북 황정산 자연휴양림은 100대 명산중의 하나라는 황정산이 있고 등산코스로 좋다고 한다.단양에 위치해 있다.근처 사인암 그리고 흔들바위도 있다.등산로는 1.2키로로 비교적 짧은 편이다.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전망이 매력있고 리조트 느낌의 시설좋은 곳이라 한다.



제주절물자연휴양림은 산책하지 좋다고 표현한 글이 있다.아이들도 걷기 좋은 곳이라고한다. 산책로 마련이 잘 되어있다.피톤치드등 나무의 향기도 매력을 더한다고 한다.삼나무며 산뽕나무등이 분포되어 있고 비가 오는날은 운치를더한다고 한다.

전북 변산자연휴양림은 근처 갯벌 체험도 가능하고 20분 이동소요로 새만금 방조대와 전나무 숲길을 만날 수 있다.국립공원을 품은 바닷가 근처에 위치등에 예쁜 산책로도 걸을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