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장휴게소 롯데마트 등도 있어 엄청커







마장휴게소가 유명한가보다 

크기도 크고 볼것도 많은가보다

난 장거리 여행을 잘안해서 

그 소식도 몰랐는데 엄마가 이야기 해주시네요

겨울느낌나는 잎새하나 없는 나무들로 미루어봐서 알겠지만 

겨울에 다녀온 사진 묵혀두었다가 이제야 올린다












이렇게 마트도 딱하니 있다 

그리 작은 크기의 마트도 아니고 꽤 컷다













요건 마트안에서 찍은사진

번개맨이 출동했네 

남자 꼬마 아이가 요근처를 못벗어나는거로 봐서

아이들 취향 제대로 져격했나보드라












철판 불고기 비빔밥 8000원에 

무지 만족하며 먹었던 기억

요구르트까지 나와서 더 반가웠다












사골순대국 7000원

쫄깃한 순대가 일품이고 

정말 맛있었다











돈가스 스파게티 7000원

대체적으로 다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요렇게 먹고 건물밖으로 나와 고개를 드니

윗층에 먹거리가 또 많이 팔아서 깜놀했다

정말 시야가 좁았다 

위층은 거들떠도 안봤으니~

부모님 이랑 함께 다녀왔었는데 

위층에 함흥~~뭐요런 어르신들 먹기좋은 것들 있었던거 같은데 정확한 메뉴명은 기억이 안난다

아무튼 위층까지 골고루 살펴보길~













밥배와 간식배는 따로 있는 법 

아주 배두둑히 먹고 또 오뎅을 샀다

한컵에 2500원의 가격

꽤 가격이 나감












던킨, 방집, 맥도날드 등 없는거 빼고 다있는 마장휴게소다


마장휴게소 롯데마트도 있어 깜놀했던 지난 추억사진이제야 올림

마장휴게소 홈페이지도 있던데



지난 겨울이야기지만 고때의 기분좋았던 기억이 몽글몽글 떠오른다

저녁도 먹었으니 산책이나 할까부다

미세먼지가 발목잡지 말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