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미란 근황 멋져요

지금 막 포털사이트에서 장미란 근황이란 글을 보고 오는 글인데요 

요즘 올림픽이 한창이라 은퇴한 장미란씨 근황이 궁금하던 차였는데 

딱 올라온 글을 보고 냅다 선택해서 보니 ~~



글쎄 살도 많이 빼고 지금 봉사활동 다니신다고 하네요 

근데 보니까 그 글은 2014년도 글이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뉴스쪽으로 검색해보니 

여전히 봉사활동을 다닌다는 뉴스 기사들이 많더라고요

정말 대단하죠 

전 막 넘나 멋져서 막 소름이 돋았어요


역도 여제 1

역도 여제 장미란!!

 2008년을 제외하곤 2005년부터 2010년까지 계속적으로 

세계선수권대회 1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봉사활동과 더불어 재단법인 장미란재단을 설립해서

인재를 육성하는데도 힘쓰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에 아쉽게 메달권에 들지못한 손영희 선수에게

 포스트 장미란 이란 별명이 붙기도 하면서 장미란 근황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역도 여제3

장미란씨의 이런 모습을 본 네티즌들의 댓글은

마음도 금메달이란 댓글에 추천이 233개나 달려있네요 

그리고 결혼하려면 이런 마음씨 가진분과 해야 한다는 글이 2등이고요^^


역도 여제

훈훈한 장미란 근황을 보니 저도 느끼는 바가 많으네요

며칠전에 차승원씨 인성을 제가 검색해봤는데 

그분도 인성이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차승원씨 아파트의 경비아저씨 분의 아들되시는 분이 기자분이신데 

차승원씨가 명절이면 경비아저씨께 용돈도 드리고 

또 맥주광고 찍으면 맥주 한박스도 보내오고 그랬다고 

아들이신 기자분이 글을 쓰셨더라고요

차승원씨는 아들분이 기자이신거 전혀 모르고요

삼시세끼에서 손호준씨나 남주혁씨 대하는거 보면 

엄청 잘 챙기고 다정다감해서 한번 검색해봤거든요

 역시 인성갑이었어요




글의 내용이 좀 샛길로 새긴했는데 

장미란씨는 살도 빼시고 좋은 일도 많이 하시면서 지낸다고 하십니다

댓글다신분 중에 안좋은 댓글 단 프로악플러 분이 계시던데 

그분은 알아서 다른 네티즌 분들이 공격중이네요



장미란씨 언제나 응원합니다 

좋은분과 결혼하신다는 기사도 얼른 봤으면 좋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