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킬리하젤 사진

좀 오랜된 기사긴 하지만 그해 

세계 가장 섹시한 모델 50인에 들었던 모델이죠


영국 얼짱 모델 킬리하젤 !! 1986년생 키 168cm


킬리하젤

동안 외모에 풍만한 몸매의 언발런스한 이미지로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모았죠

그런 외적인 이미지로 수영복입은 화보가 많더라고요

영국 모델 킬리하젤



어떤분이 쓰신글보니 실력있는 모델인데 너무 몸매만 부각되어 이야기되어 

아쉽다는 글도 있더라고요 해맑게 웃는 사진을 보니 귀여운 모습도 있더라고요


뉴스기사를 검색해봐도 최신글이 2014년도의 섹시하다는 이야기의 기사네요




킬리하젤의 요런 모습도 있네요 

오드리 햅번 느낌나죠 

다들 댓글에 이런 모습은 생소하고 낯설다고 하네요



올해 31살 인가요

학력:루이셤 대학 박사


명품모델 킬리하젤


시사회장에서의 킬리하젤 모습이라고 합니다




몸매가 후덜덜하죠 


2006 캐쉬백이라는 영화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킬리하젤 사진은 많은데 정보가 그닥 많지는 않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