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월급계산법 급여계산기 사람인애서 궁금증 해결



실수령액 계산기




월급 받으면 받자마자 이것거것 제하고 나면 

반토막은 기본에 기본이다 보니 월급계산법 여기저기 알아보고 했는데요

최저임금이 6030원으로 확정이 되었잖아요

다들 말마따나 최저임금이 오른건 좋은데 물가도 같이 오르니 

좀 거의 동결로 봐야하는거 아니냐는 댓글도 있고

 또 최저임금에 비해 물가가 많이 올랐단 말도 있고 

이래저래 넘나 환장하게 더워 에어컨을 끌수도 없고 

누진세까지 생각하니 골머리 앓다가 급여계산기, 월급계산법 좀 알아봤는데요



실수령액 계산기1

실수령액 계산기 월급계산법



네이버 검색창에서 먼저 "사람인"을 검색합니다





실수령액 계산기



많이들 급여계산기 월급계산법으로 이용하시는 사이트인데요

사람인 사이트에서 다시 한번 "연봉계산기"를 검색하면 

연봉계산기 바로가기가 바로 뜨는 모습입니다

로그인 같은 거 안해도 되서 좋더라고요





실수령액 계산기


연봉을 그대로 대입만하고 

부양가족수 등을 자기에게 맞게 설정만하고 계산하기 버튼만 누르면 

예상 실수령액이 위와같이 계산이 되어 나옵니다

연봉 2천만원으로 대입해보니 

월급계산법 실수령액이 한달 150만원쯤이네요


비과세액의 경우는 회사마다의 적용기준이 달라지기 때문에

미리 알아보셔야 하는 부분이고요




실수령액 계산기


주황색 박스안의 물음표에 마우스를 올리면

추가도움말이 저절로 뜨네요 




실수령액 계산기



20세이하의 자녀수를 선택할 시 그 여부사항에 대한 도움말이

마우스를 갖다대면 위의 화면처럼 저절로 보여집니다


위의 월급계산법은 보통의 경우이므로 

어느정도의 차이는 존재할 수 있겠네요





최저임금 인상률의 올해가 8%대로 최고라고 하네요

지난해에 비해 450원이 올라 월급으로 계한하면 126만 270원 정도라고 ~


급여계산기 월급계산법 하다보니 에휴~소리가 절로나네요

아무쪼록 위와 같은 월급계산법을 통해 더욱더 알찬 월급관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달 전기세가 사뭇 걱정스럽네요






실수령액계산기077


문득 찍어본 선인장


실수령액 계산기088


요것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