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료 스파이웨어 제거 컴퓨터의 안전을 위해


하루종일 컴퓨터를 하다보니 광고성 팝업창으로 자동 연결되이 되기도 하고 

귀찮은 악성코드의 스파이웨어들로 인해 컴퓨터가 느려지기도 하고

또 언제 깔려졌는지도 모르게 프로그램이 깔려 있기도 하고 

아주 골치거리 악성코드가 문제네요 또 내 컴의 정보도 앗아가기도 하고요 

오늘은 고런 악랄한 스파이웨어 제거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adwcleaner


다음이나 네이버에는 찾아도 안나와서 구글에 가서 검색을 해야 합니다

무료 스파이웨어 제거하는 기본프로그램들은 다양하게 많은데 

adware removal tool의 경우


많이들 사용하는 것이고 많이들 이미 알고 있는 프로그램이죠

구글가서 adware Removal Tool for pc라고 검색을 합니다




adwcleaner2



바로 구글 상단에 뜨는 모습입니다 

1위프로그램이라고도 하니 더 믿음이 가기도 합니다




adwcleaner33



위의 주황색 박스를 선택을 하면 이런 화면으로 넘어옵니다

"프리 다운로드"를 선택하면 무료 스파이웨어 제거 프로그램이 다운이 됩니다





사진처럼 퍼센트를 다타내며 내 파일들을 속속들이 검사하기 시작하는 모습

저는 5건이 검색이 되더라고요

찾아낸 파일들 선택하고 삭제하고 그러면 마무리 입니다

저는 늘 하단에 팝업창이 뜨곤했는데 고런게 이제 안뜨더라고요

간단하게 무료 스파이웨어 제거 !!

팝업광고 모조리 날려버리는 무료 스파이웨어 프로그램이 

간단하게 열일로 마무리~

스캔하고 하는데 10분도 안걸리니 더 괜춘하네요


고기묵고 싶네요



무료 스파이웨어 제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