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요무료듣기 다양한곡 들어봐요

 

 

 

 

 

그날의 느낌적인 느낌에 따라 음악도 달리 듣고 싶죠 어떨때는 동요가 그리 좋을때가 있더라고요^^소풍가는날 학교운동장 전체에 울려퍼지는 동요를 들으며 소풍분위기를 복돋던 그시절이 떠오르네요 아이들 칭얼거릴때 동요무료듣기 요런 컨텐츠 있음 아주 딱이지 않나요? 그런 엄마맘을 헤아려(?)동요무료듣기 몇편 올려볼게요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게시자 kids song
 
 
동요무료듣기의 기본정석 곰세마리부터올려보았어요^^
 
 
 

 

 

 

게시자 kids song
 
 
귀여운 꼬마도 추억의 동요네요 
 
 
 

 

 

 

게시자 kids song
 
 
저 어릴적 정말 좋아했던 노래에요 꼬까신^^
 
 
 

 

 

 

 

게시자 :지니키즈

 

 
둥근해가 떴습니다  엄지 어디 있어 봄나들이, 머리어깨무릎발등의 노래가 나와요
 
 
 
 

 

 

 

 

 

게시자:하늘이와 바다의 시나는 율동동요

 

 

 

 

 

 

 요런 사진들로 노래가 나오는데 너무 귀엽네요

 

 

 

 

 

 

 

아이와 함게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그럼 동요무료듣기는 이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