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발라드 명곡 모음 2000년대 발라드에 빠져봐

2000년대 감성 물씬 풍기는 발라드 명곡 모음입니다

 

 

 

 

 

게시자 

A lazy afternoon

 

 

 

첫곡 이노래 

2am 충신충왕의 정진운 깜권의 조권 임슬올 최창민의 jyp발라드 그룹

박진영, 작사작곡의 노래

애절한 모던 발라드곡

 

 

2번째곡 사랑에 속다 이효연

첨부할 자료들이 없네요

 

 

 

3번째곡 내눈에 슬픈 비 박지윤

양재선 작사 작곡 김형석

노래참 좋네요 비오는날 잘 어울릴 노래죠 

 

 

4번째곡 백지영 눈물이 많은 이유

호소력짙은 백지영씨의 목소리 때문에 눈물날거 같아

너무 이쁘다 부러운 여성상^^결혼도 잘하셨죠

 

 

 

 

 

 

눈을 보고 말해요 v.o.s

정말 많이 들었던 노랜데

올해 다시 활동하시던데 엄청 반갑고 좋아보이더라고요

소속사가 바꿔었나봐요

화이팅입니다 아재들^^

 

 


다음곡 나쁘고 아픈나 다비치 2008년도 곡이에요

작사가가 휘성씨네요 이곡도 같은 발라드 명곡 모음 앨범 수록곡인가봐요

 

 

 

 

 

 

한남자 한여자, 란 한경일

이곡도 2008년도의 곡입니다

가요계도전장 이런식으로 기사났었더라고요

 

 

 

8번곡미워도 사랑하니까 다비치

9번곡 6년동안 별

10번곡 네가 오는날 브라운 아이즈 걸즈의 1집곡

 

 

 

 

 

11번곡 결국너잖아 블랙펄

 

 

다음곡 그사람이 나를 사랑해요 씨야 ~~좋으네요 노래~

 

 

그리고 마지막 두곡은 눈물이 안났어 임정희,그대만 보여요 지아 입니다

 

 

 

 

발라드 명곡 모음으로 감성충만한 시간보내세요

추억도 솔솔 따라오고 뭔가 그시절이 떠올라 뭉클하기도 한 시간이네요

 

 

그럼 이만 

 

예쁜꽃좀 찍어봤어요

발라드 명곡 모음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