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법 2가지

컴퓨터가 오래되니 더욱더 느려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40만원 정도 바꾸는거 이야기 하시던데 한번 더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법으로 유지하면서 상태를 살펴보려고 해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메모리들을 정리하면서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법이 있고요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굳이 뭘 다운받지 않고도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법인데요 따라하시기에도 간단한 방법이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시작 프로그램 관리

시작프로그램관리


시작버튼→실행 버튼을 선택합니다


시작프로그램관리2


검색창에msconfig의 검색어를 넣고 확인을 선택합니다

시작프로그램관리3

시스템 구성 유탈리티에서 상단탭에 위치한"시작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시작프로그램관리5

저는 체크가 되어있는 프로그램이 많더라고요 위에 쓸데 없이 체크가 된 daum 클리너 같은 것들은 해제를 해주었어요 백신 프로그램의 경우도 딱 하나 설치해두는게 좋지 여러개일 경우에는

오류등으로 인한 성능 저하에 기여할 수가 있거든요


시작프로그램관리6

다시 재부팅을 하셔서 컴퓨터 속도를 확인하시면 속도에서 다름이 느껴지실 거에요그리고  인터넷 상단의 인터넷 도구를 선택하고 인터넷 옵션, 검색기록 삭제 순으로 쿠키등을 저는 자주 삭제를 해주는 편이에요 쿠키삭제를 가끔 해주는 것도 좋다고 하죠 또한 인터넷 옵션에서 하나 더 삭제를 해주면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법에 도움이 되는 점이 있는데요 우리가 은행 홈피를 들어가면 보안프로그램 등을 깔아야 하는 부분이 있잖아요 그렇게 필요없는 프로그램들을 삭제하는 방법인데요 

인터넷 옵션, 설정, 개체보기

를 선택하면 액티스액스등의 폴더가 생성이 되는데요 

요 부분들은 자동삭제가 아닌 수동으로 삭제를 해주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브라우저를 크롬으로 해도 그냥 인터넷 익스플로어 사용하는 것보다 속도가 브라우저를 바꿈으로  빨라지시는 것도 느끼실 수 있으실겁니다




'끌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이패스 명의변경하기  (0) 2016.09.15
복식호흡 하는법은요  (0) 2016.09.15
번지수 조회 간단해요  (0) 2016.09.12
영어 문법 검사기 좋으네요  (1) 2016.09.11
움짤 용량 줄이기 간단  (0) 2016.09.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