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번지수 조회 간단해요

저는 우편물 발송을 자주 하다보니 번지수 조회할 일 없이 잘 기억하고 있는데요



 우편물 발송등에 관해 뜸한 경우 등은 우편번호 체계가 가끔 변동이 있다보니 번지수 조회를 통한 정보 습득을 하셔야 하는 분들을 위해 그 조회가 가능한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도로명주소1

검색창에 도로명주소를 입력하면 위처럼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이라는 사이트가 소개가 되는데요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

도로명주소

도로명주소를 생활화하자고 하네요

도로명주소2

도로명 주소가 아닌 기존주소를 입력하는 방법으로 도로명 주소를 도출해 내는 방법입니다 어떤식으로 결과가 나오냐면요

도로명주소3

이렇게 검색이 도출이 되는데요 저기 더보기가 있어서 선택하니 불필요한 정보더라고요 고건 볼필요 없고요

검색해보기

도로명주소4

그리고 간단하게 사는 곳의 아파트를 입력하기만 해도 도로명주소와 번지수 조회가 가능합니다 충주시 첼시빌 아파트로 검색해보니

도로명주소5

위와 같이 다양한 정보를 섭렵이 가능합니다 주소도 도로명주소와 번지수 모두 나오고 면적 등에 빠른길 찾기까지 다양한 정보가 나오네요 정말 좋은 세상이죠 




번지수 조회하는법 간단하게 알아봤는데요 검색을 통한 정보얻기 정말 간단하죠 좋은세상의 정보 얻는 법 어렵지 않네요 간단하게 위와 같이 하니 알기 쉽네요 그럼 이만 민족 최대 명절을 앞두고 택배 발송 할때도 잘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지인들 좀 챙겨야 겠습니다





'끌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식호흡 하는법은요  (0) 2016.09.15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법 2가지  (1) 2016.09.15
영어 문법 검사기 좋으네요  (1) 2016.09.11
움짤 용량 줄이기 간단  (0) 2016.09.11
로스쿨 입학조건 알기  (0) 2016.09.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