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는 형님 아는 누님 특집으로 

 

아는 형님이 추석특집으로 아는 누님과 아는 형님 콜라보로 특집을 마련한다고 하네요

입담 좀 과시하는 조혜련, 박미선, 신봉선, 솔비 등이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아는 형님은 처음엔 내가 이걸 왜 보고있어야 하나 이런 생각으로 채널 돌아가게 하더니

요즘은 아주 제 마음도 뺏고 승승장구 하는듯해요

매주 등장하는 새로운 전학생 친구도 늘 핫하게 검색어에 오르더라고요


조혜련


이번 아는 누님 특집은요 

솔비와 민경훈, 그리고 세 누님들과 김희철의 이야기로 

재밌게 흘러갈듯 하더라고요


박나래


민경훈은 솔비에게 적극적으로 호감을 들어냈다고 하네요

의외지 싶어요^^

엉뚱남 민경훈과 엉뚱걸 솔비의 매치가 어떨지 

그리고 그걸 바라보는 아는 누님과 아는 형님들이 어떤 리액션을 추가할지도 사뭇 기대가 되네요


박나래2


그리고 조혜련, 박미선, 신봉선은 김희철에게 관심을 보였다고 하네요 

재밌겠어요 



나머지 아는 형님들은 들러리 하면서 어떤 웃음을 줄까 싶어요

김영철씨는 안웃기는 이미지를 굳히는가 싶더니 

지난주에 노래 부를때 겁나 욱기더라고 고요 

그외에 박나래, 허영지, 조정민 등도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박나래3


아무튼 넘나 기대되는 추석특집 아는 누님과 아는 형님의 특집입니다



겁나 웃기는 게스트들이 포진되어 웃음 빵방 터트리며 

시청률 고공 행진을 하지 않을까 싶어요 



'끌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입니다  (0) 2016.09.06
붉은 캥거루 후덜덜  (0) 2016.09.05
우체국 계리직 연봉알기  (0) 2016.08.28
도화살 관상 테스트  (1) 2016.08.28
잠안올때 자는법 간단해요  (1) 2016.08.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