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화살 관상 테스트


도화살 관상 좀 흥미롭지 않나요

왜 주위에 그런사람들 있잖아요 

여자들이 보기에 외모는 그닥인데 

남자들에게 인기 많은 여자들요

이성이 많이 꼬인다는 도화살 관상이 참 흥미롭더라고요




위 관상에 대해 테스트 하는 목록이 있어서 한번 가져와 봤는데요

재미삼아 한번 해보셔요


1.얼굴의 전체 이미지가 복숭아 꽃 마냥~

2.눈썹의 모양이 초생달 모습냥~

3.귓볼은 도톰하니~

4.피부도 부드럽고 하얀 피부를 가짐

5. 코의 끝이 동그스름함

6.입술의 모습은 도톰하고 꼭 앵두모양 같다

7.눈의 모습은 물기있는 촉촉한 모양

8. 두볼은 홍조를 띈 모습마냥 붉으스름하다


도화살 관상 테스트 요런 모습이라고 하는데요


도화살 연예인 1



이 모습은 한번 더 해피엔딩이란 드라마에서

유인나씨가 도화살 메이크업을 한 모습이라고 하네요

위에 도화살 관상 테스트랑 비교해보면

볼도 좀 빨갛게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도화살 메이크업 이런 이름도 있더라고요

근데 그런 관상은 타고 나는거 겠죠

도화살 있다고 하면 여자분들 기분 좋아하기도 하더라고요

남자들에게 인기 있다고 ~

과거에는 도화살 관상에 대해 안좋게 보는 경향이 있었는데

그것도 변한다 그러더라고요



도화살 연예인 2

 

리얼스토리묘란 프로그램 보시나요?

거기서 도화살 연예인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서 관심을 받았었다고 하는데요

눈앞이 뾰족한 여자들의 모습에서 도화살 관상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

한예슬씨가 대표적이라고 나왔다고 하네요



도화살 연예인 3


변신한 요근래 사진이라는데 중요한 눈이 안보이네요 ^^


도화살 연예인 4


정말 이쁘죠

그 외에 아이유,현아,수지,설리 등을 

관련 관상으로 꼽았다고 하네요


실제로 다큐멘터리인가 거기에서는 

도화살 관상으로 그리 매력적이지 않은 인상에

남자들한테 정말 인기많은 사연이 나온적이 있었는데 

그와 반대로 도화살 연예인들은 모두 죄다 미인이네요^^



도화살 연예인5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도화살 메이크업이라고 하는데 좀 강하네요




대표적인 도화살 관상이라고 떠도는 사진이 있어서

가져와 봤어요 



매력넘치네요 외모와 비례하는 모습이죠

연예인 누구와 닮은거 같지 않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