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협벌초대행가격 보세요



추석을 앞두고 벌초에 대해 이것저것 정보도 알아보시고

직접 벌초하려 갈 시간도 정하고 하실텐데요

부득이 직접 못할시 대행업체등의 벌초도우미대행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농협벌초대행가격에 대해 제주신보에 난 기사를 보니

아직 매년 농협벌초대행의 서비스의 호응이 좋았다고 합니다

가격은 5만원에서 7만원선이라고 하네요

가격도 저렴하네요 어떤분 개인인력을 부탁하시고 

20만원 정도 들었다고 하는데 

농협벌초대행의 가격은 저렴한 편이네요

제주 지역의 역우는 720-1223으로 전화하면 된다고 기사가 났네요

어제 25일의 기사네요




농협벌초대행 말고 산립조합에서도 대행서비스를 한다고 합니다

농협벌초대행서비스는 2008년도에는 7개의 농협이 참여했다고 하는데

올해는 27개의 농협이 참여한다고 하네요

가격은 5만원에서 10만원선이라고 합니다

제주지역에 난 기사랑 가격은 좀 차이가 있네요






농협벌초대행 서비스 이용현황을 보니 

2014년에는 1300건이었고 작년에는 1600건으로 그수가 상승했다고 하네요

농협벌초대행의 경우 전후사진을 발송해서 

보수한 상태를 확인시켜주기까지 한다고 하니 믿음직하네요

추석이 이제 20일 앞으로 다가왔는데 

바쁘신분들 이용해 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어제 에어컨 빵빵 틀었던게 언제냐 싶게 오늘은 문꼭닫고 있네요 

조금 쌀쌀하기 까지 하네요



추석때도 더울거라는 뉴스가 있던데 날씨가 오늘만 이러다 말려나봐요

농협벌초대행가격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만약 벌초직접하실때는 예초기 사용하실때 

안면보호대 등 잘 장비갗추시고 안전한 벌초하세요 

벌도 조심하시고요

벌초의 시기는 추석되기전 보름전쯤으로 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