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자 연예인과 일반인 남성과 데이트를 하는 새연예 예능 프로그램

연애는 직진이 8월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연애는 직진 pd

 

런닝맨의 이환진pd가 이번에 연출을 한 연예예능이라고 합니다.

런닝맨 pd들이 엄청 많았었는데요.

이환진pd는 런닝맨 안한지도 꽤 오래되었고요.

서울대 출신이라고 합니다.

 

 

연애는 직진 골때리는 그녀들 출연자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중인 최윤영,송해나,최여진,유빈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여자 출연진이 쟁쟁하네요.

송해나는 나는솔로에 엠씨로 출연중인데 톡톡튀고 넘 귀엽더라고요.

최윤영,송해나는 36세, 유빈은 35세,최여진은 38세네요.

얼굴만 봐선 다들 20대처럼 보이는데 다들 나이가 많으시네요.

다들 30대 후반이라도 미모와 능력이 되니 이에 걸맞는 남자 출연자분들이 나오실듯 한데요.

 

연애는 직진 남자출연자

남자 출연자는 축구를 좋아하는 일반인 4분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여자 출연자와 남자출연자의 케미를 축구란 스포츠를 통해서 연결시켰다고 합니다.

 

이들은 해외로 떠나서 베트남에서 4일간의 데이트를 즐기면서 

짝을 찾는다고 합니다.

 

 

연애는 직진 출연자 인스타 바로가기

 

송해나 : 네이버 통합검색

'송해나'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