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띵호와 주방장1 짜장면 게임

지난번 탕슉만들기 했었는데 그때 호응이 좋아서 이번엔 띵호와 주방장1 버전의 

짜장면 게임을 해볼까 해요

이번 점심은 짜장면 먹어야 할것같은 느낌입니다 

너무 배고프네요 

다이어트 중인데 운동하면 더 배가 고프고 운동안하면 배나오고 

할수도 안할수도 없는 그런 딜레마에 깊은 빡침을 요즘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 

변명이라고도 할 수 있겠지요 





그럼 다요트중이니 먹는거 대신해서 먹는 겜이라도 해야겠어요


그럼 요리를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요리1


신참 요리사가 동굴동글 하니 아주 귀엽네요

웰던으로 아주 정도껏 익게하는게 관건입니다


요리2


차례대로 잘만 볶아주면 되요

사진만 봐도 맛있어보이니 다이어트 때문인가봐요

뱃살 나왔다고 욕먹고 시작했거든요


요리3

볶는 정도를 시커멋게 타지 않을 정도로 

웰던으로 하는게 중요해요

요리4

국수 익히는 것은 백주부 한테 완전 잘배웠는데

여기선 물이랑 넣고 알맞게 끓여줍니다

익히는 정보가 또 중요합니다 좀 까다롭죠

요리5

맨끝에 있는 국수용기에 담아내서 

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요리6

과연 띵호와 주방장1은 어떤 평을 내릴까요 

그닥 만족스럽지는 않아하지만 

그래도 괜찮다고 용기를 복돋아 주네요

요리7

어머 쑥쓰럽구만 

신예초보요리사가 긁적긁적하네요

재밌게 요리하는게임 띵호와 주방장1 짜장면 게임이었습니다

맛난거 먹고싶다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