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줌마의 고기굽기 게임 재미나다

별에별 game이 다있어요 

줌마의 고기굽기 게임도 특이하네요





이제 삼겹살 맛나게 구워볼까요

야밤에 이런 game하니까 배가 고프네요 
그림도 맛나 보여 
다이어트를 어떻게 할지 싶어요






 
game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삼겹살을 알맞게 익히는 건데요 미듐 안되요 알맞게 먹기좋게 익혀야 하는데 
그게 쉽지가 않네요

추억1

귀여운 캐릭터 조금 심술궂게 생긴 캐릭터가 배가 고파 

심술이 잔뜩 났나 봅니다 

흡사 아따맘마 처럼 생기기도 했어요 

추억2

추억3

추억7

정성이 들어가야 제대로 맛나게 노르스름하게 익게되요

빨리 하겠다고 두어개 올리니 금방 시끄마니하게 타버려요

추억4

추억6

줌마의 고기굽기는 조금 긴장모드를 타야 합니다

추억5

심술이 바짝나서 뒤돌아버렸네요 제가다 배가고픈거 같아요 

줌마의 고기굽기 조금 세심함이 필요하네요 

그렇다고 포기할 제가 아니죠 5천점 클리어 가즈아

추억의 겜이라고들 하던데 저는 처음해보는 game입니다 

재밌게 추억을 상기하면서 해보셔요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