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멸의 이순신 게임하기 신기해

심영의 모험인가 그겜 비슷한 느낌이 드는데 

신기방기하네요 

불멸의 이순신 게임하기 재밌게 콘텐츠 만든거 같아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하고 있습니다 






주말을 다 허비했네요 하하하

불멸의 이순신 게임하기 해보면 애국심이 대단한 분이 만들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중간에 애국심 고취시키는 관련 퀴즈도 나와서

모르는 것도 알게 되고 

  또 game도 즐길 수 있는 1석 3조의 유익함이 있습니다

이런 game 보셨습니까

스토리1

game 내내 장엄한 음악이 흐르고 

스토리도 있어서 집중력도 높여줍니다

스토리2

스토리3

스토리4

game하는 방법도 숙지하고요

스토리5

독도를 주 무대로 한 한바탕 혈투가 펼쳐집니다

스토리6

퀴즈는 다 맞추지 못했는데 승복을 하네요 

그래도 80점 정도는 되는거 같아요

그럼 다시 game을 시작합니다

스토리7

절대절명의 위기에서 그동안 획득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고요 

유상철님이 나와서 도와주는 신박템 

신기방기하지요 

재밌게 아주 만들었어요

스토리8

스토리9

불멸의 이순신 게임하기 지고 나면 장엄한 음악이 흐르면서 이렇게 드라마씬으로 마무리 합니다 재밌는 구조 신박한 스토리 한번 즐겨보세요 

이런game도 있구나 싶어요 잘만들었어요 

감사히 재밌게 game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