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링 오브 엘리시움 다운하기

태국3

요즘은 에어컨 틀기엔 조금 덜 덥고 안켜고 선풍기로만 버티기엔 조금 덥고 

애매네요 밤에는 창문닫기엔 조금 덥고 열기엔 약간 춥고 밤도 애매하고요 

그래도 갑자기 서늘해진게 신기하기만 하네요

요즘 갓겜의 경지를 이어가고 있는

 링 오브 엘리시움이 좋은 평을 얻고 있는듯 합니다

태국4

링 오브 엘리시움 다운로드 방법은 

몇몇 블로거분들이 이미 알려주셔서 저도 그대로 하고 있는데요

그렇게 해보신 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면

 다들 만족하는 느낌이 들어 저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컴퓨터로 다운받는 링 오브 엘리시움의 설치하는 거는 과정이 간단한 편이라

저도 간단히 학 수 있겠더라고요 여러분도 그러실 거고요

태국1

태국2

태국5

태국어로 설정하는게 중요하더라고요

다른분들 동영상으로 게임한 장면 봤는데 퀄리팅 짱짱하네요

우리나라 말로는 변경이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도 상관없겠더라고요

이제 곧 스팀에서 정식 출시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요즘  심즈 프리플레이도 재밌더라고요 듀랑고도 할만하고요 이런 게임에 요즘 중독되어 있네요 작작 해야겠지만요 좀 시간을 정해놓고 해야겠어요 머리도 좀 아프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