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웅의검 리턴즈

좀 어렵긴 하네요 한 단계 한 단계 진행하는게 어떻게 하는건지 궁

리를 많이 해야하는 영웅의검 리턴즈입니다

그래도 꽤 짜임새 있는 겜이라서 재미를 조금씩 느끼고 있어요






우리나라 말로 되어 있어서 그래도 그나마 위안이고요


저는 얼마 진행을 못했는데 제가 공부한 부분까지 같이 알아봐요
쉽지 않네요 

진사부1

어떻게 게임을 진행할지는 게임 진행자가 이해할 수 있게 

한글로 설명을 해줘서 그대로 진행하면 되는데 

그 방법을 알기까지가 쉽지 않아요

진사부9

진사부2

진사부10

진사부3

그러면 주인공 손에 기구가 있는게 확인되죠

그 다음 진사부가 또 도움을 줄거에요 진사부에게서

진사부4

진사부13

진사부5


진사부6


진사부7

진사부12

영웅의검 리턴즈 감사히 잘 겜 하겠습니다

진사부8

아직 원시인을 물리칠 능력은 안되니 비등비등한 당팽이부터 상대해야 겠어요

엄청난 수의 달팽이들의 돌진하니 공격하는 것도 쉽진 않네요

터특하다보면 재밌는 게임이란걸 알게 될거 같아요 

아직은 배우는 중이에요 스킬을 적재적소에 잘 활용해야 할 듯 하네요

전 늘 단순한 게임만 했는데 이런 캐릭터 성장겜은 좀 어렵네요 그래도 영웅의검 잼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