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히어로파이터 게임하기 재미져

스트레스 타파하기 위해 히어로파이터 게임하기 쉬는 날 하고 있습니다

여럿이서도 할 수 있다고 하니 편먹고 해봐도 될것 같습니다

더운날 집에서 노는게 젤로 재미있지요 





에어컨 있다면요 더워서 정말 힘들어


역시 격투game이 신납니다 스트레스가 풀리고요 
하는 방법도 쉽다지요

마을1

엄청나게 재밌거나 하진 않지만 시간때우기 딱 좋아요 

어덯게 게임해야 하는지 알려주고요

마을2

몇명이서 싸울지 정하는 건데요 

마을9

저는 여기서 어떻게 진행 하는건지 몰라 좀 방황했다지요

마을3

어렵게 할건가 조금 쉬운 방법을 택할것인가 결정해요

처음에는 쉬운버전으로 한번 할려고요

마을4

 3명이서 힘을 겨루고 있는데요

조금 벅차네요 일대일로 싸우는걸로 해야겠어요

마을5

초원에서 써워서 마을을 지키는건가

하여간 잔디가 푸르른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마을10

당신의 힘에 의해 마을의 존폐가 달려 있습니다

마을6

같은 히어로파이터로 했더니 아휴 헷갈리네요 

마을7

그러니 지고 말지 

제가 이렀습니다

마을8

마을의 모습이 평화롭지요 이번에 좀 하드한 스타일로 선택했어요 

평온한 마을을 지킬 히어로파이터 당신이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