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이플스토리 플래시게임 간단해요

game 하기에 엄청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버섯,달팽이 들이 적이 거든요 

무칠은 후에 다이아몬드를 얻는 간단한 메이플스토리 플래시게임이에요

너무 평화로운 그래픽이라는 생각이에요

거추장 스럽지 않아서 저는 더 맘에 들더라고요 





고요하고 평화로운 풀숲에서 

버싯,달팽이들을 물리쳐야 해요

규칙은 간단하지만 또 금방 gameover되고 마니 주의해야 합니다

달팽이1

game방법도 터득할 필요없이 먼저 확인후에 

메이플스토리 플래시게임을 시작하면 되요 참 친절하죠

버싯,달팽이, 뱜 등 다양한 방해요소 캐릭터가 있어요

달팽이2

첫단계입니다

아직 캐릭터가 안나왔는데 이렇게 

무턱대고 있다가는 깜짝놀라게 버섯이 등장하니 

gameover되고 말아요

달팽이3

game설명하다가 실패하고 말았네요 이런

달팽이4

달팽이9


달팽이5

무사히 1단계를 통과했네요 축하축하

아직 주인공을 대적할 다양한 방해 캐릭터가 없지요

달팽이6

2단계에선 버싯이랑 물방울 같은 귀묘이 캐릭터가 있네요

달팽이7


달팽이8

너무 평화롭고 이쁜 그래픽이라 더 game하기 복잡하지 않아 좋더라고요

3단계는 방해하는 귀여운 캐릭터들이 더 많이 있으니 좀처럼 진행이 쉽지 않습니다

좀 더 스피드하게 움직일 필요가 있어요 

메이플스토리 플래시게임의 각오를 다져 봐요

4단계의 그래픽도 궁금해지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