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이어보이앤워터걸4 즐거워요

더운 여름 즐기는 파이어보이앤워터걸4 버전입니다 

물불모험게임이라고도 하는데 게임의 방법을 터득하면서

진행하니 꽤 재밌네요

서로 도와서 레벨을 무난히 마무리 하는 좀 전의 버전과 달리

 fireboy만이 열일하는 1인용 게임입니다






물소녀는 그냥 느긋하네요

파이어보이앤워터걸4 버전은 저도 이번에 처음하는데요





 

생각만큼 재밌긴 하지만 조금 

스피드함이 있으면 좋겠단 생각도 들어요

모험1

물혼자서 못하는거 불이 함께 도와야 했었는데 

이젠 불혼자서 문열고 열일해야해요

모험8

모험2

약간 아쉬운 점은 스피드함이 없다는거 

느릿느릿 걷고 기둥 또한 천천히 움직여서 그거에 맞게 이동할려면 

조금 답답하네요 약간 스피드하면 더 재밌을텐데요

모험3

초록이를 타고 목적지까지 이동해야 하니

올겨 타려면 적절한 타밍이 중요하고요

모험4

모험5

모험6

 그렇게 어렵진 않아요 

점점 어려워지긴 할텐데 저는 아직 쉬운 부분 진행중이에요

근데 오래 기달려야 하고 순간을 잘 이용해서 움직이고 피하는게 

때론 쉽지 않아요

모험7

잔디처럼 생긴 초록색 물결은 결코 피해야 하고요

오르락 내리락 하는 기계도 생각보다 잘 멈췄다가 피해야 하네요

달팽이 또한 천적입니다 

이런 괴롭히는 장애물이 점점 많아질테니 더 긴장을 하시면서 

파이어보이앤워터걸4 모험을 즐기길 바래요

watergirl은 기냥 마네킹 같네요 너무 게을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