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버블버블 게임 입니다

추억의 game 하면 그시절의 나도 같이 생각나서 

뭔가 뭉클해지는 기분입니다






버블버블 게임도 그러한대요 

제가 한 실력했었는데 이젠 너무 무뎌졌네요

나이따라 실력도 줄고마니 서글픈 생각도 드네요

아기자기한 버블버블 게임입니다 





걸어다니는 모양도 공룡이가 펭귄처럼 아장아장 걷고

물방울로 적을 가두는 모습도 귀여워요 

공룡1

공룡2

공룡8

물방울을 잡아먹어야 온전히 적을 물리치는 거에요

공룡3

공룡4

장매물이 있을때 적을 물리치려고 물방울 공격을 해도 안되요 

꽃이나 나무 같은 장애물 아무것도 없을때 해야해요 

공룡9

공룡5

공룡이 너무 아장아장 귀엽지요

공룡10

공룡6

적은 물방울에 쌓은채 적과 조우 해야지 그냥 만나면 

버블버블 게임이 빨리 끝나버립니다

공룡7

그래픽도 아주 옛스러운 느낌이죠 완전 기억나네요 테트리스나 그런 game 마냥 

오래 많이한 game은 아닌데 그래도 종종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귀요미 캐릭터들이 함께 하니 더 잼나요

어릴적 했던 오락실 game들 플래시game으로 하게 되면 

새롭게 재밌네요 또 어떤 game이 있나 알아봐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