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방 게임이요

어제 아는 아이푸를 잠깐 봤는데 이천육년 6월로 시간여행을 가는 이야기 더라고요

저는 근 10년동안 2006년 6월로 돌아간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때부터 나의 인생은 멈춘거 같은 느낌이 들어 늘상 그런 생각을 해왔었는데 드라마에서 딱 그시절로 돌아가니 가슴이 먹먹해지더라고요





시간을 달리는 소녀 레이크 하우스 시월애 등등의 영화도 같이 생각나는데요

시간여행을 할 수 있는 추억돋는 검음방 게임도 그런 맥락에서 요즘 하고픈 맘이

 들어 이젠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다운받을 수 있을지

절실한 마음으로 알아봤지 모에요

시간6


https://blog.naver.com/wehrmacht88/221047331484

이분이 감사하게도 황송하게도 너무 자세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많은 이들의 은혜에 감복해서 추억을 재생산하고 있는듯하더라고요

그리고 친절히도 인터넷에서 하는 방법 또한 함께 소개해 주셨는데

저는 그 방법으로 했고요






저도 잘 몰라요

검은방 게임 설치하고 하는건 y2제이디 님께 물어보는 걸로

그냥 알려주신 바대로 하면 game할 수 있어요

많은 분들이 이분 덕분에 다시 game을 하시더라고요

시간2

시간3

game 설치를 위해 함께 필요 할 nox

시간5

검은방 게임만 할 수 있다면 

시간4

그리고 game 이야기 하다가 시간여행 류의

 영화나 드라마가 생각나서 하는 이야긴이데

나만이 없는 거리 만화로도 나오고 영화화도 됐었는데 

이거 정말 재밌다고 해서 볼려고요 원작이 만화라고 하는데

 만화 한번 진짜 봐야겠어요 다들 잼있다고 하네요 

game 이야기하다가 딴소리만 작렬했네요

아무튼 시간여행을 소재로한 드라마나 영화는 역시 재밌어요 

시간여행은 아니지만 검은방도 물론이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