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wifi 필요없는 게임 든든합니다

아빠가 입원하셨을때 그때 와이파이가 안되어서 

참 무료하게 시간을 지내고 계셨거든요





그때 심심함을 많이 덜어준 신봉선 game는

 wifi 필요없는 게임이니 다운로드 아빠도 하셨어요


신봉선의 찰진 사투리가 함께 해서 

더 재밌게 game 할 수 있었어요






엄마가 늘상 하시던 건데 이제 아빠도 하시네요 

wifi 필요없는 게임이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재밌는 캐릭터가 더해져서 

다른 고스톱보다 맛깔나요

예전에 돈내고 이용했다고 하는데 

요즘은 다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니 전혀 금액적인 부담은 없어요

game 방법을 모른다고 해도 점수 계산하는 방법도 다 

소개되어있어 하다 보면 터득하게 되요


엄마는 휴대폰이 2g폰이라 

동생이 쓰고 버린 휴대폰에다 다운받아서 사용하고 있어요

부모님이 무료한 시간 보내신다면

치매에도 도움되고 

와이파이 없어도 되니

신봉선 game 다운받아 드려도 

무료한 시간 보내기 좋으실거 같아요

효도폰이 되었어요 저희 집에는

wifi 필요없는 게임으로 

저는 틀린그림찾기 그런거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예전에 스누피 game에 한참 즐긴적있는데 

정말 재밌더라고요

국민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하지 않은 game입니다 

부담없이 이 무더위를 즐기기 좋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