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러그 게임하기 오랜만이네

예전에 지금처럼 다양한 game이 없을 때라 제 또래라면 누구든 한번은 했을

그런 갤러그 게임하기 입니다





저도 당연히 엄마한테 혼나가면서 했던 

game이고요

game 방법은 누구든지 할 수 있게 어렵지 않습니다

예시절 테트리스랑 헥사랑 갤러그 게임하기랑 정말 꾸준히도 했는데요 

안하면 몸이 간질간질 거릴정도로 학교가서도 막 생각나고 

그랬었는데요 







정말 몇십년만이네요

추억돋는 game 입니다

테트리스1

너무 오랜만에 하니 쉽지 않네요 

예시절의 실력이 무색하네요

요즘 화려한 그래픽이 익숙한 젊은분들은 조금 

시시하다고 느낄수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테트리스2


크게 설명한것도 없이 다들 잘하실거 같은데 

약간의 방법만 설명할게요 

스스로 알아가는 재미도 있지요


테트리스3


테트리스8

테트리스4

테트리스9

장단점이 있습니다

테트리스5

 팔이 아프도록 즐겼네요

추억이 새록새록합니다

테트리스6

테트리스7


80년대의 game이라고 하니 정말 오래됐죠 

나처럼 나이든 분들은 추억이 생각날테고

또 어린 분들은 이런 game이 있었구나 하는 세대차이도 느끼겠네요 

그럭저럭 신구세대가 한번쯤 즐길만한 갤러그 게임하기 였습니다 

요즘 스킬이 대단한 game이 비할바가 아니지만 

그런대로 매력이 또 있는 game입니다

테트리스랑 헥사도 오랜만에 즐길까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