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형뽑기 플래시게임이요

111년만의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이럴땐 아무것도 안하는게 젤이지요






한때 핫했던 인형뽑기 플래시게임 소개할께요

game이나 즐기자고요


인영들이 귀엽기도 하고요





 
아주 간단한 game 방법이니 어렵지 않게 
혼자서 즐시실수 있으실거에요

양식1


양식 등의 먹거리로 인영들을 확인할 수 있는게 재밌죠 

식사 매뉴를 선택하는 건가봐요


양식2

양식3

 성공하는건 쉽지 않네요

뭔가 자는게 흐리믈건 하게 잡는거 같더니

양식4

노력이 무색하게 다시 재도전해야 해서 동전을 뒤적거려야 했네요

저녁 네뉴정하기가 쉽지 않네요

양식5

인형뽑기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근데 힘조절이 쉽지 안는거죠

쉽게 만만하게 생각했다가 완전 실패만 했네요

여러분들은 잘되시나요

양식6

양식7


우리의 쥔공이 저녁매뉴를 잘 정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세요

실전에서도 잘못하는데 인형뽑기 플래시게임도 잘 못하는 바보

열심히 하면 실력늘겠죠

실제로 하면 돈드는데 플래시게임은 돈하나 안들이고 재도전 무한정 할 수 있으니 

실력좀 쌓아봐야겠습니다 

더운데 밖에 나가서 하지 마시고 에어컨 빵빵한 실내에서 재밌게 즐겨보세요

그럼 이만!!저도 몇 번 더 도전해비려고 합니다 

오늘저녁은 양식을 먹으려고 열심히 노력해야 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