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재미져

해도해도 질리지 않는 game 중독되는건 한순간이에요

어릴적에 할때는 막 꿈해서도 색깔헥사랑 같이 아른아른거려서 힘들었는데 

요즘은 나이드니 조금 오래하면 힘들긴 하네요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는

시작했다면 끝내기는 쉽지 않을 중독성이 있으니 감안하셔서 해야 해요


오랜만에 TETRIS 무료게임하기 하니까 또 정신 못차리고 
한시간이나 했네요





 한시간은 기본이라고 할 수 있죠

색깔1


2인용도 되서 겨뤄보는것도 재밌어요 

오랜만에 테트리스 GAME했는데도 역시 제 실력은 그대로네요

끝날 기미가 안보여서 

아슬아슬하지만 높이쌓아서 한순간에 무너뜨려기를 하면

스릴이 있어 더 재밌더라고요


색깔2

색깔3


점수를 높이는 방법으로 한번에 많은 벽돌을 동시에 무너뜨리는 방법이 있는데

잘했다고 칭찬해 주면서 레벨읍되기도 하고 내기에서 이기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색깔4

색깔5

그래서 계속 쌓으면서 호시탐탐 기회만 노리고 있어요 

색깔은 전혀 상관하지말고 game하면 되요

색깔6

색깔7


역시 실력이 그대로네요 시간 가는줄 모르고 game이 계속 이어져서 그냥 GAME오바하고 말았어요 제 실력이 또 장난 아니거든요 쿄쿄쿄 

역시 추억의 game는 세월이 지나고 해도 그 재미는 여전합니다 

예전에 중독되어가면서 했던 그 재미가 다시 솔솔 기억이 납니다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매력쩌는 game이에요 

한번 시작하면 역시 재미져서 헤어나오기 힘들기 마련이니 

어느정도 각오를 하시고 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