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틀린그림찾기 플래시게임 할래

20대때 취업하기 전에는 정말 틀린그림찾기 플래시게임 많이 했는데 말이에요 






유니텔 시절에도 감질맛나게 전화비 내가면서 그리고 가족들한테 전화 통화중이라고 구박받으면서도 game에 몰두하곤 했었는데 지금 세대들은 그런거 전혀 모르겠죠 오랜만에 하다보니 추억이 생각나네요

단계가 몇단계까지 되는지 모르지만 저는 점점 어려워져서 끝까지 가지 못했어요 

쉽다고 만만하게 여겼는데 하다보니 쉽지가 않네요 

난이도가 점점 높아지다 보니 어느정도 진행한 다음에는 진도가 빨리 나가지 못했어요

추억1

 각단계마다 스테이지가 다들 다릅니다 

각각이 다 테마가 있어요 

처음엔 쉽더라고요 그래서 만만하게 봤지요

추억2

추억3


재밌는 그림 보는것도 재미있어요 

귀여운 원시인이 든 망치가 식칼로 변신했네요

추억4


귀요미 병아리가 알에서 깨어나네요 

작은 잔디도 잘 살펴야 해요

추억5

틀린그림찾기 플래시게임 다섯가지의 달은 부분을 확인해야 하는데

도통 하나가 보이질 않네요 지금도 모르겠어요





재롱부리는 곰이 

좌우변환된거는 확인이 되네요

추억6


추억8

game over 되고 말아요

쉽게 봤다가 얼마하지 못하고 끝나버렸네요 


추억7

수박먹으면서 에어컨 틀어놓고 거기다 선풍기까지 켜두고 

틀린그림찾기 했는데 

이게 행복이다 싶어요 방학때 무료할때 너무 많은 시간 허비하지 말고 플래시게임 잠깐씩 해보세요 재밌어요 오랜만에 추억돋는 game이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