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물연결게임 포기안해요

한번 하기 시작하면 끝날줄 모르고 쭉욱하게 되는 동물연결게임입니다

오늘도 아침부터 몇번이나 했는지 몰라요 






중독성 주의하시고

 game시작해 보세요


너무 유명한 game이라 설명하고 자시고 할것도 없겠지만 
그래도 그중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잠깐 소개하는 타임을 갖겠씁니다





땅,바다,하늘을 막론하고 귀요미 동물들이 총출동합니다

새1

새도 종류가 다양하네요 

똑같이 생긴 두가지의 그림을 짝지어주면 되는 심플한 game인데요

새2

두개의 새를 짝지어주고 하다보면 조금 머리를 써야한다는걸 알 수 있어요 아무생각없이 하다보면 더이상 진행이 되지 않아요

새3

똑같은 그림끼리 연결한다고 해도 

공룔처럼 있을때는 클리어가 안되요

새4

game설명하다보니 타임오버되어서 gmaeover되고 말았네요 주어진 시간안에 모두 짝꿍을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다시 시작해볼까요

새5

집중을 못했더니 이정도 밖에 못했네요 쉽지 않아요 방법이 간단하지만 조금 머리를 써야 합니다

새6


처음엔 만만하게 봤는데 그럴게 아니더라고요 계속 이정도에서 게임오버되고 마네요 

하나 돌파구가 있다면 해나갈거 같은데 돌파구 찾기가 쉽지 않아요

새7

이정도되면 거의 다 됐다고 봐야죠

한번 풀리기 시작하면 술술 진행해 갑니다

새8

새9

동물연결게임 짜릿하게 스테이지 클리어 했네요

새10

 다음 스테이지에서는 조금 다른 그림의 물로기나 새들이 나타납니다

그런것들 확인하는 재미도 있어요 

동물연결게임 하느라고 시간을 얼마나 허비했는지 모르겠네요

 이렇게 중독성이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