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심영의모험3 플래시게임 특이하다

캐릭터 강한 실제 인물이 등장하는 심영의모험3 머리 좀 스는 game입니다

처음엔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검색을 많이 해봤는데요

동영상으로도 방법을 알 수 있고 해서 

제대로 한번 game했어요





유튜버 분이 재밌게 플래시게임한

 영상도 있어서 참고할 수 있더라고요 

재밌는 캐릭터랑 음성을 듣는 재미도 있어요 

각기 캐릭터를 선택하면 재밌는 음성도 들을 수 있어서 더 재미가 있더라고요

김두한1

시리즈로 즐길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벌써 즐겨하는 game이더라고요

캐릭터 강한 인물들이 특이하고 재미를 더합니다

김두한2

김두한8

상대에게 기회를 제공해야 합니다

김두한3

심영의모험3 플래시게임 설명하다가 

점수만 잃었어요

김두한4

김두한9

에게 대항할 힘이랑 나의 힘 정도를 알려주는 거에요

김두한5

힙통령도 있고 탕슉도 있고 재밌네요

심영의모험3를 즐기다 보니 이전 시리즈도 한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렇게 실제인물을 모델로 한 game은 신봉선맞고 이외에 처음이네요

김두한6

패배 인정? 어인정

완전 패배하고 말았네요

김두한7

김두한과 신영의 싸움!신영과 김두한의 싸움!

즐길 준비 되셨나요?

볼륨 켜고 game 하는거 잊지 마시고요

승리를 위해 저는 다시 도전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