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띵호와 주방장3 즐겨요

이거 십년은 더 된 게임인듯 하더라고요 

저는 전에는 몰랐는데 요즘 검색해서 알았는데요






띵호와 주방장3 탕슉게임입니다


요리는 개인적으로 그래도 자신있는데 게임에선 쉽지가 않네요






탕수육 요리 정말 맛있게 할 자신있는데 게임으론 자신 없어요
띵호와 주방장3 하라는 레시피대로 하고 익히는 정도의 정확도 또한 정확해야 합니다

요리1

그래픽이 재밌죠 꼭 왕서방처럼 생겼어요

요리2

그야말로 요리를 하는 게임인데요


요리3

이렇게 레시피대로 해야지 진도가 나가요

레시피를 어기면 진행이 안되요

요리4

고기를 푸라이팬에 넣고 제대로 덜익지 않게 잘 조리해야해여

요리5

빈접시에 요리가 먹음직스럽게 담겼네요


요리6

완성을 선택하면 이제 요리맛을 확인할 수 있어요

요리7

쉐프에게 접시들고 평가를 받으러 갑니다

요리8

울상을 짓고 말았네요 칭찬받게되면 웃는건지 어떤건지 아직 합격은 못했네요

띵호와 주방장3 레시피대로 요리잘해서 여러분들은 제대로된 평가를 받아보세요 

저처럼 울상되지 마시고요

아기자기한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