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피스 1.6게임 꿀잼이다

전투GAME 원피스 1.6게임 대유잼이네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싸우고 있었네요 

2인용도 가능하니 동생이랑 하는 것도 꿀잼입니다


공격 방법을 구사할줄 제대로 알고 싸워야 합니다 






스킬이 화려하니 즐기는 재미뿐만 아니라

다른사람들 GAME 하는거 구경하는 것 또한 재밌습니다

전투1

네명의 대결상대를 모집해서 전투를 시작해볼까요

캐릭터 선택하는건데 어떻게 하는건지 몰라 처음엔 엄청 헤멨습니다 

신간 엄청 허비했네요

전투2

원피스 1.6게임 방법은

전투8

전투3

전투4


드디어 파이터!


전투5


순간이동하는거 마냥 달리는데 샤샤샥 엄청 빠르네요


전투6

전투7

애니메이션은 안봤는데 꼭 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원피스 1.6게임으로 먼저 만나보네요

배경화면도 멋이고 스킬도 화려하고 2인용으로 서로 청소하기 내기하면서 했는데 이긴건 접니다^^

대유잼 GAME 재밌게 즐기시길 바랍니다'혼자서 하든 둘이서 하든 재미는 보장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