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어키우기 게임 할까요

키우기 시리즈 중에 상어키우기 게임이 저는 재밌습니다






한여름에 물안에서 펼쳐지는 game을 즐기는 재미도 있습니다

상어키우기 게임 방법은 의외로 엄청나게 간단합니다





 생선은 잡아먹은 후에 유유히 물을 헤엄쳐가야 합니다

고래1

정말 단순한 game인데 

먹이를 먹는게 쉽지가 않고 

인간을 샥샥샥 피해다니는것도 쉬운게 아니에요 

은근 스트레스 쌓이기도 하고요

고래2

고래3

상어키우기 등장입니다 

여름에 하니까 좀 시원한 느낌적인 느낌이 들면서 

죠스 영화가 생각나기도 합니다

고래4

인간과 작은 물고기들이 등장하는데 

이렇게 물고기랑 인간이 가까이 있을때는 그냥 둘다 무시하는게 상책이네요 

그렇게 실력이 상당한 수준이 아니다 보니 

피하기 급급했어요 어떤분들은 1000점 넘게도 점수를 얻은 분들도 있더라고요 

대단하더라고요

고래5

기어이 피를 보고 말았네요 흑흑

그럼 금방 죽고마니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고래6

게임설명하고 하느냐고 금방 죽고 말았어요

고래7

고래가 등장인물인 game도 찾아봐야겠어요

고래8

아직 거기까지 점수가 다다르진 못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