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우맨 게임 이겼다

1인용으로도 혼자 즐기면서 할수도 있고 타인이랑 함께 하는 재미도 있어요 

예전에 한때 인기있었다고 하는데 저는 몰랐어요 






요즘에 아주 간혹하는 보우맨 게임입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하게 활을 당기는 거지만 

그게 정확도가 쉽지 않네요

고전1

나랑 겨루는 다른 이를 공격해야 합니다

고전2

아주 제자리에서 하는 단순한 형식이라 익사이팅한 맛은 없는데 

그래도 대결모드라서 2인모드로 하면 

경쟁하는 재미가 있는 겜입니다






처음엔 이게 뭔가 어리버리해서 도대체 무슨재미를 

유발하는것가 싶기도 했는데 하다보면 재미가 느껴집니다

고전3


처음엔 상대방 근처에도 못미치는게 다반사였어요 

보우맨 게임 한번 지는거 엄청 쉽네요

고전4


드디어 한방 날렸네요 이때의 손맛을 잘 기억해서 또한번 공격하고 그러다 보면 

이기는거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고전5

각도 조절한두번 잘하니까 이기는 game을 했네요

보우맨게임 고전게임의 재미를 즐겨 보세요

오랜만에 티비켜두고 game하니 꿀잼이네요 시간 가는게 너무 아까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