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벽돌깨기 게임 쉽지않아

만만하게 봤는데 그럴게 아니네요 

쉽지 않더라고요 






오랜만에 한 벽돌깨기 게임이네요


저는 계속해서 벽돌깨기 게임해도 실력이 좀체 늘지를 않네요 





순발력과 민첩성 등 판단력도 중요하고요

저는 두손두발 다들었어요

불꽃1

다른분들 하는거 보면 불꽃놀이 하는거 처럼 엄청나게 많이 

불꽃이 왔다갔다 하던데 

저는 스트레스만 쌓이고 두세개만 겨우겨우 이어가고 있는 중이에요

불꽃2


불꽃7

하나는 쉽게 할 수 있는데 두세개만 되도 저는 벅차네요


불꽃3

이렇게 이어하다보면 불꽃이 우수수 떨어지기도 하니 

그건만 잘 건재해도 엄청난 불꽃놀이가 시작됩니다

다시 한번 시도해봐야 겠어요 제 실력이 너무 미흡하네요

불꽃4

불꽃5

속도가 웬만해야 따라잡지

그러다가도

불꽃6

이렇게 불꽃이 화끈하게 떨어지기도 해요 이렇게 되면 유지하는건 쉬워요 

스트레스 되려 쌓이는거 같다가도 이렇게 눈이 황홀한 불꽃이 터지면 쌓였던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벽돌깨기 게임입니다

+ Recent posts